[이윽고, 무언가 바뀌기 시작했다] 불안한 세상에 ‘단단한 나’를 만드는 법
일상은 그렇게 단순해지고, 삶은 가벼워진다
어릴 때부터 가족들과 맞지 않아 ‘별종’이란 소리를 들었다. (2019. 05. 17)
이 『이윽고, 무언가 바뀌기 시작했다』 는 가족과의 갈등, 친구에 대한 배신감, 미래에 대한 불안을 가진 저자가 90일의 명상을 통해 내면의 변화를 겪고 삶을 충실히 살아갈 수 있게 되는 과정을 기록한 책이다. 겉보기에는 멀쩡해 보이지만 불안감을 가진 채 속이 곪아 있는 우리 모두를 위한 책이기도 하다. ‘명상’하면 개량 한복을 입은 중년의 사람들이 모여 단전호흡하는 모습을 떠올리는 당신에게 이 책이 명상은 그런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려주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그리하여 당신의 복잡한 일상이 단순해지고, 무거운 삶은 가벼워질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란다.
이윽고, 무언가 바뀌기 시작했다송혜주 저 | 가나출판사
‘명상’하면 개량 한복을 입은 중년의 사람들이 모여 단전호흡하는 모습을 떠올리는 당신에게 이 책이 명상은 그런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려주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관련태그: 90일 명상, 불안, 단단한 나, 이윽고 무언가 바뀌기 시작했다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송혜주> 저12,600원(10% + 5%)
이 책은 가족과의 갈등, 친구에 대한 배신감, 미래에 대한 불안을 가진 저자가 90일의 명상을 통해 내면의 변화를 겪고 삶을 충실히 살아갈 수 있게 되는 과정을 기록한 책이다. 겉보기에는 멀쩡해 보이지만 불안감을 가진 채 속이 곪아 있는 우리 모두를 위한 책이기도 하다. ‘명상’하면 개량 한복을 입은 중년의 사람..
<송혜주> 저9,800원(0% + 5%)
나, 지금 이대로 괜찮은 걸까?모든 것이 불안한 사람들을 위한 90일 마음 스트레칭“주변 사람과 걷는 속도가 다르다고 불안해하지 않으려 합니다. 불안함을 지긋이 바라보며 나와 거리를 두려 합니다. 그 사람은 그 사람의 걸음으로, 나는 나의 걸음으로 걷고 있으니까요.” -「본문 중에서」나이 꽉 찬 딸이 부모님과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