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체 밸런스 스트레칭] 당신의 몸은 스트레칭을 원한다
하루 5분, 2주 만에 나타나는 놀라운 변화
‘세 살 버릇 여든까지 간다’는 말이 있다. 어릴 때 몸에 밴 버릇은 나이가 들어도 쉽게 고칠 수 없다는 뜻이다. (2019. 04. 02)
만약 지금 어딘가 불편한 곳이 한 군데라도 있다면, 골반이 틀어져 있을 가능성이 크다. 일본 요가의 최고 권위자 다카하시 유키는 여자 건강의 90%는 골반이 좌우하며, 하루 5분 간단한 스트레칭 동작으로 골반을 바로 세우고 딱딱하게 굳은 근육을 푸는 것만으로도 각종 여성 질병에서 해방될 수 있다고 말한다. 어린 시절부터 심각한 디스크 때문에 일상생활이 불가능했고, 16살 때는 자궁내막증으로 앞으로 아이를 가지지 못할 거라는 진단을 받은 저자 역시 스트레칭으로 디스크를 완치하고, 두 아이의 엄마가 되었기 때문이다. 독한 진통제나 주사로도 극복할 수 없었던 통증과 질병을 단숨에 해소한 기적 같은 일을 경험한 이후, 20년 동안 약 2만 명을 가르치면서 개발한 완벽한 스트레칭 방법을 모아 이 책 『하체 밸런스 스트레칭』 에 담았다.
하체 밸런스 스트레칭다카하시 유키 저/조은아 역 | 포레스트북스
평생 함께할 소중한 몸을 지키기 위해 당장 필요한 건 매트 한 장과 두 다리뿐이다. 오늘부터 차근차근 한 동작씩 따라 해보자. 하루 5분, 이 작은 시간들이 모여 당신의 삶 전체를 바꿀 것이다.
관련태그: 하체 밸런스 스트레칭, 하루 5분, 스트레칭, 건강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다카하시 유키> 저/<조은아> 역13,950원(10% + 5%)
생리통, 부종, 냉증, 자궁 질병과 난임까지 여성 질환 90%는 스트레칭으로 완치된다! 20년간 수만 명의 몸을 가뿐하게 변화시킨 기적의 스트레칭 ‘생리통 때문에 사무실 서랍에 늘 진통제를 준비해둔다’, ‘밤만 되면 다리가 부어 바지를 벗기 힘들다’, ‘겨울만 되면 손발이 차가워져서 잠을 설칠 정도..
<다카하시 유키> 저/<조은아> 역10,800원(0% + 5%)
생리통, 부종, 냉증, 자궁 질병과 난임까지 여성 질환 90%는 스트레칭으로 완치된다! 20년간 수만 명의 몸을 가뿐하게 변화시킨 기적의 스트레칭 ‘생리통 때문에 사무실 서랍에 늘 진통제를 준비해둔다’, ‘밤만 되면 다리가 부어 바지를 벗기 힘들다’, ‘겨울만 되면 손발이 차가워져서 잠을 설칠 정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