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시간으로 산책] 시간의 의미

시간을 가진 사람만이 책을 볼 기회를 얻습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어린이날이에요. 하지만 장난감 가게 일을 하는 엄마, 아빠는 너무 바빠요. (2019. 02. 15)

시간으로산책_카드뉴스_01.jpg

 

시간으로산책_카드뉴스_02.jpg

 

시간으로산책_카드뉴스_03.jpg

 

시간으로산책_카드뉴스_04.jpg

 

시간으로산책_카드뉴스_05.jpg

 

시간으로산책_카드뉴스_06.jpg

 

시간으로산책_카드뉴스_07.jpg

 

시간으로산책_카드뉴스_08.jpg

 

시간으로산책_카드뉴스_09.jpg

 

시간으로산책_카드뉴스_10.jpg

 

 

 

 

 

어린이날이에요. 하지만 장난감 가게 일을 하는 엄마, 아빠는 너무 바빠요. 아이는 가게 안에서 창밖만 바라보고 있지요. 그때 길고양이 한 마리가 보였어요. 누가 떨어뜨렸는지 빨간 책을 깔고 앉아 있었지요. 아이는 밖으로 나가 고양이 옆에 앉았어요. 그러자 고양이가 발딱 일어나 맞은편 가게 문 안으로 쏙 들어가 버렸지요. 아이는 덩그러니 남은 책을 주워 들고 고양이를 쫓아 건물 안으로 들어갔어요. 그런데 그곳에는 괴물들이 득시글했어요. 아이는 황소 괴물을 보고 깜짝 놀라 책을 떨어뜨렸어요. 황소 괴물이 책을 주워들더니 다짜고짜 말했어요. 책을 보려면 값을 치루라고요. 놀란 아이가 주머니를 뒤지자 황소 괴물이 머리를 흔들었어요. 그리고 책을 보는 데 필요한 건 ‘시간’이라고 했지요. 다행히 아이는 시간이 많았어요. 너무 많아서 심심할 지경이었으니까요. 아이의 말에 괴물들은 몹시 흥분했어요. 다들 책속으로 들어가 케이크며 음료수 등을 가지고 나와 파티를 벌였어요. 그러더니 더 신나게 놀자며 아이를 데리고 책속으로 들어갔지요. 과연 아이는 책속에서 어떤 모험을 경험하게 될까요?


크리스마스와 생일, 어린이날 등 특별한 때마다 혼자 놀아야 하는 아이들이 있습니다. 바로 부모님이 일을 하는 아이들입니다.  『시간으로 산 책』 은 특별한 날마다 혼자가 되어야 하는 아이와 책을 소재로 만든 그림책입니다.


 

 

시간으로 산 책박종진 글/김완진 그림 | 동심
책속에서 튀어나온 괴물들과 함께 책속으로 모험을 떠나는 주인공을 보며, 아이는 ‘나도 꼭 이렇게 모험을 해 보고 싶다.’는 욕구를 가질 수 있습니다.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시간으로 산 책

<박종진> 글/<김완진> 그림10,800원(10% + 5%)

시간을 가진 사람만이 책을 볼 기회를 얻습니다! 책을 샀다고 모두 내 책이 되는 건 아니에요. 시간과 정성을 들여 읽은 뒤, 머리와 가슴에 남겨 놓을 때 비로소 내 책이 된답니다. 어린이날이에요. 하지만 장난감 가게 일을 하는 엄마, 아빠는 너무 바빠요. 아이는 가게 안에서 창밖만 바라보고 있지..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나를 살리는 딥마인드

『김미경의 마흔 수업』 김미경 저자의 신작. 최선을 다해 열심히 살아왔지만 절망과 공허함에 빠진 이들에게 스스로를 치유하는 말인 '딥마인드'에 대해 이야기한다. 진정한 행복과 삶의 해답을 찾기 위해, 마음속 깊이 잠들어 있는 자신만의 딥마인드 스위치를 켜는 방법을 진솔하게 담았다.

화가들이 전하고 싶었던 사랑 이야기

이창용 도슨트와 함께 엿보는 명화 속 사랑의 이야기. 이중섭, 클림트, 에곤 실레, 뭉크, 프리다 칼로 등 강렬한 사랑의 기억을 남긴 화가 7인의 작품을 통해 이들이 남긴 감정을 살펴본다. 화가의 생애와 숨겨진 뒷이야기를 기반으로 한 현대적 해석은 작품 감상에 깊이를 더한다.

필사 열풍은 계속된다

2024년은 필사하는 해였다. 전작 『더 나은 문장을 쓰고 싶은 당신을 위한 필사책』에 이어 글쓰기 대가가 남긴 주옥같은 글을 실었다. 이번 편은 특히 표현력, 어휘력에 집중했다. 부록으로 문장에 품격을 더할 어휘 330을 실었으며, 사철제본으로 필사의 편리함을 더했다.

슈뻘맨과 함께 국어 완전 정복!

유쾌 발랄 슈뻘맨과 함께 국어 능력 레벨 업! 좌충우돌 웃음 가득한 일상 에피소드 속에 숨어 있는 어휘, 맞춤법, 사자성어, 속담 등을 찾으며 국어 지식을 배우는 학습 만화입니다. 숨은 국어 상식을 찾아 보는 정보 페이지와 국어 능력 시험을 통해 초등 국어를 재미있게 정복해보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