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2019년 황금돼지해 설 선물왔설!

오는 2월 7일까지 출석 체크만 해도 금 다섯 돈, LED마스크, 스피커 등 경품 추첨 증정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중고서점 방문 시 할인 혜택, 세뱃돈 봉투와 새해 덕담 책갈피 지급 등 다채로운 이벤트 마련, 이벤트 도서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설 연휴 독서 응원 디즈니 방한 굿즈 증정한다. (2019. 01. 31)

예스24_설 연휴 이벤트 이미지.jpg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 www.yes24.com)가 2019년 첫 명절인 설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들에게 보다 따뜻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설 선물왔설!’ 매일 출석 체크하고 복주머니 받아 응모하면 경품 증정


예스24는 오늘부터 2월 7일까지 8일간의 특별한 복주머니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벤트 페이지 내의 복주머니를 모으면, 복주머니 1개당 1회씩 경품에 응모할 수 있고, 같은 경품에 중복 응모도 가능하다. 4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페셜 복주머니를 지급해 경품 당첨 가능성을 높였다. 추첨을 통해 금 다섯 돈(1명), LG 프라엘 더마LED마스크(1명), 제네바 블루투스 스피커(1명), BHC 맛초킹 콜라세트(5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0명) 등이 지급될 예정이며, 당첨자는 2월 21일 예스24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예스24 영화 모바일 앱에서는 2월 10일까지 새해 福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러 개의 복주머니 중 영화예매권 및 할인권과 모바일 스트리밍 할인권이 담긴 복주머니를 매일 고를 수 있다. 1일 1회 참여 가능하고, 당첨 경품은 이벤트 응모 계정으로 당일 지급된다.

 

 

2019년 독서하면 돼지! 가족, 연인과 함께 예스24 중고서점에서 즐거운 설 연휴를


설 연휴가 시작되는 2월 2일부터 6일까지 3인 이상 동반하거나 한복을 입고 예스24 중고서점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중고도서 10% 할인 혜택을,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돼지 캐릭터가 그려진 세뱃돈 봉투를 제공한다. 아울러 매장에서 새해 소망이 담긴 나만의 책갈피를 직접 만들고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책갈피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책으로 새해 선물하고 나도 선물 받자! ‘디즈니 방한 굿즈’,  내 어머니 이야기』  카드 증정


더불어, 예스24는 연휴 기간 동안 책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따뜻하고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2월 6일까지 이벤트 도서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장갑, 니트모자, 마스크 등의 디즈니 콜라보 방한 굿즈와 함께 핫팩, 무릎 담요 등을 제공하여 더욱 따뜻한 연휴를 선사한다.

 

이 밖에도, 선물하기 좋은 만화들을 소개하는 기획전도 진행한다. tvN 예능 프로그램 ‘알쓸신잡3’에서 소설가 김영하가 추천하며 화제가 된  내 어머니 이야기』  의 일러스트를 담은 카드와 봉투를 이벤트 도서 구매자들에게 증정한다.  『내 어머니 이야기 세트』  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다양한 일러스트 디자인의 카드와 봉투 4종을 모두 제공한다.

 

최성열 예스24 마케팅본부장은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이 바로 앞으로 다가오면서 예스24를 찾아주시는 고객님들에게 보답하고자 이 같은 풍성한 문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짧은 연휴이지만 가족, 친구, 연인들과 함께 책을 가까이 하는 따뜻한 설 연휴를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예스24 설 연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yes24.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예스24, 설 선물왔설! 이벤트 페이지
//www.yes24.com/campaign/00_corp/2019/0109Seolnal.aspx

 

* 예스24, ‘예스24 중고서점에서 새해 혜택 받으세요’ 이벤트 페이지
//www.yes24.com/eWorld/EventWorld/Event?eventno=165801

 

* 예스24, 설 연휴 독서 응원 ‘디즈니 방한 굿즈’ 증정 이벤트 페이지

//www.yes24.com/campaign/01_book/yesPresent/yesPresent.aspx?EventNo=165944

 

* 예스24, 풍성한 설날, 선물하기 좋은 만화와 함께 이벤트 페이지
//www.yes24.com/campaign/01_book/yesPresent/yesPresent.aspx?EventNo=165232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YES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소설을 읽는다는 건 내가 변하기 위한 일

    줄리언 반스의 신작. 영미문학의 대표작가답게 ‘소설은 이렇게 쓰는 장르’임을 입증해냈다. 엘리자베스 핀치라는 인물을 통해 진실의 아이러니를 들춰내고, 인간과 삶의 다면성을 지적으로 풀어냈다. 이 소설을 읽으며 타인을 이해하는 것이란, 내가 변하기 위한 일임을 깨닫게 될 것이다.

    제4회 사계절그림책상 대상 수상작!

    심사위원 전원의 마음을 사로잡은 그림책. 보름달이 환한 밤, 기억을 잃어버린 할머니는 여자아이로 변해 아이와 함께 우유갑 기차를 타고 할머니의 할머니를 만나러 간다. 꽃밥과 달전, 푸짐한 반찬들로 소담스럽게 차려진 할머니의 밥상은 한가위 보름달처럼 모두를 품어 안는 감동을 선사한다.

    캔버스 위에 펼쳐진 밤의 세계

    화가들에게 밤은 어떤 시간이었을까? 밤을 주제로 명작을 남긴 거장 16인의 이야기를 섬세하게 풀어낸 정우철 도슨트의 신간. 책을 가득 채운 101점의 그림은 밤의 고요한 시간을 감각적으로 보여준다. 밤이 깊어질수록 별은 더 환해진다는 말처럼, 밤의 그림이 깊어질수록 감상의 여운은 길게 남는다.

    삶을 구할 수학

    피타고라스 정리, 근의 공식, 미적분이라는 말을 들을 때 무엇이 떠오르는가? 생멸을 반복하는 생명과는 다른, 시공간을 초월한 만고불변의 법칙이라는 생각이 든다. 그런데 수학이 생명의 언어라면? 제목부터 아름다운 이 책은 수학이 삶을 이해하는 데, 살아가는데 어떤 도움을 주는지 일깨운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