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공부의 재구성] 핵심만 빠르게 중학수학에서 수능까지
왜 수학 공부를 재구성해야 하는가
수능 수학은 대입 수험생들에게 최고의 난관이다. (2019. 01. 07)
『수학 공부의 재구성』 은 중고교 수학 6년의 커리큘럼을 재설계하여 ‘핵심만 빠르게’ 공부함으로써 수능에 대비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책이다. 현재의 수능 수학은 하나라도 더 많이 문제를 풀어본 학생이 유리한, 문제풀이의 ‘숙련도’를 체크하는 시험이다. 따라서 최대한 빨리 학교 수학을 끝내고 수능에 대한 숙련도를 높이는 것이 최고의 수능 준비 방법이다. 이 책은 중고교 수학에서 중복되거나 중요하지 않은 부분을 과감히 걷어내고, 꼭 필요한 것만 선별해서 연관된 영역들을 한꺼번에 배움으로써, 중3(늦어도 고1) 때까지 미적분을 포함한 중고교 수학의 기본 내용을 끝내는 새로운 공부 계획과 방법을 제안한다. 서울 변두리의 중하위권 학생들을 다년간 가르치며 ‘수포자 전문강사’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던 저자가 다양한 학생들의 사례를 통해 검증한 이 공부법은, 기존의 낡은 커리큘럼 구분을 뛰어넘어 현재의 수능 시스템에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새로운 길을 제시할 것이다.
수학 공부의 재구성민경우 저 | 바다출판사
꼭 필요한 것만 선별해서 연관된 영역들을 한꺼번에 배움으로써, 중3(늦어도 고1) 때까지 미적분을 포함한 중고교 수학의 기본 내용을 끝내는 새로운 공부 계획과 방법을 제안한다.
관련태그: 수학 공부의 재구성, 중고교 수학, 숙련도, 핵심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민경우> 저13,320원(10% + 5%)
『수학 공부의 재구성』은 중고교 수학 6년의 커리큘럼을 재설계하여 ‘핵심만 빠르게’ 공부함으로써 수능에 대비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책이다. 현재의 수능 수학은 하나라도 더 많이 문제를 풀어본 학생이 유리한, 문제풀이의 ‘숙련도’를 체크하는 시험이다. 따라서 최대한 빨리 학교 수학을 끝내고 수능에 대한 숙련도를 높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