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0년 연속 1위

예스24, 고객만족도 79.6점으로 인터넷서점 부문 10년 연속 1위 달성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전반적 만족도, 재구입(이용)의향 부문에서 최고점 받아 리딩 브랜드 입지 굳혔다. (2018. 10. 12)

예스24 KCSI 수상 기념 이벤트 페이지.jpg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 www.yes24.com)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8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10년 연속 인터넷서점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올해로 27회를 맞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는 우리나라의 각 산업별 상품?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나타내는 대표적인 평가 제도로, 전반적 만족도(30%), 요소 종합 만족도(50%), 재구입(이용) 의향(20%)을 집계해 종합적인 고객만족도를 산출한다.

 

예스24는 전반적 만족도 및 재구입(이용) 의향 부문에서 인터넷서점 중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특히, 요소 종합 만족도를 구성하는 주요 항목인 신속한 배송, 용이한 반품 및 교환 절차, 친절한 고객 응대, 편리한 서적 검색 기능, 풍성한 이벤트 및 사은 행사, 다양한 할인 및 적립 혜택 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고객만족도 79.6점으로 인터넷서점 부문 1위의 영예를 안았다.

 

이는 당일 배송이 가능한 총알배송 서비스와 신속하고 정확한 고객 상담 서비스, 소멸되지 않는 포인트 제도, YES마니아 제도, 고객 동선에 따른 최적의 사이트 구성, 다채로운 기획전 운영 등 차별화된 고객 만족 서비스와 더불어 오픈 마켓 도서의 위탁 운영을 확대하고, 모바일 간편 결제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 고객 편의성 제고에 힘써온 결과다.

 

또한 예스24는 전자책, 음반?DVD, 영화?공연 예매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한국이퍼브를 통한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시리즈 출시 및 양질의 전자책 콘텐츠를 확산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예스24 김석환 대표는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임직원이 함께 고민하고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예스24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0년 연속 1위 수상을 기념해 홈페이지에서 YES상품권 1천원을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예스24 KCSI 10년 연속 1위 수상 기념 퀴즈 이벤트 페이지
//bit.ly/2yz2CMr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수많은 사랑의 사건들에 관하여

청춘이란 단어와 가장 가까운 시인 이병률의 일곱번째 시집. 이번 신작은 ‘생의 암호’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사랑에 관한 단상이다. 언어화되기 전, 시제조차 결정할 수 없는 사랑의 사건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아름답고 처연한 봄, 시인의 고백에 기대어 소란한 나의 마음을 살펴보시기를.

청춘의 거울, 정영욱의 단단한 위로

70만 독자의 마음을 해석해준 에세이스트 정영욱의 신작. 관계와 자존감에 대한 불안을 짚어내며 자신을 믿고 나아가는 것이 결국 현명한 선택임을 일깨운다. 청춘앓이를 겪고 있는 모든 이에게, 결국 해내면 그만이라는 마음을 전하는 작가의 문장들을 마주해보자.

내 마음을 좀먹는 질투를 날려 버려!

어린이가 지닌 마음의 힘을 믿는 유설화 작가의 <장갑 초등학교> 시리즈 신작! 장갑 초등학교에 새로 전학 온 발가락 양말! 야구 장갑은 운동을 좋아하는 발가락 양말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호감은 곧 질투로 바뀌게 된다. 과연 야구 장갑은 질투심을 떨쳐 버리고, 발가락 양말과 친구가 될 수 있을까?

위기는 최고의 기회다!

『내일의 부』, 『부의 체인저』로 남다른 통찰과 새로운 투자 매뉴얼을 전한 조던 김장섭의 신간이다. 상승과 하락이 반복되며 찾아오는 위기와 기회를 중심으로 저자만의 새로운 투자 해법을 담았다. 위기를 극복하고 기회 삼아 부의 길로 들어서는 조던식 매뉴얼을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