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0년 연속 1위

예스24, 고객만족도 79.6점으로 인터넷서점 부문 10년 연속 1위 달성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전반적 만족도, 재구입(이용)의향 부문에서 최고점 받아 리딩 브랜드 입지 굳혔다. (2018. 10. 12)

예스24 KCSI 수상 기념 이벤트 페이지.jpg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 www.yes24.com)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8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10년 연속 인터넷서점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올해로 27회를 맞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는 우리나라의 각 산업별 상품?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나타내는 대표적인 평가 제도로, 전반적 만족도(30%), 요소 종합 만족도(50%), 재구입(이용) 의향(20%)을 집계해 종합적인 고객만족도를 산출한다.

 

예스24는 전반적 만족도 및 재구입(이용) 의향 부문에서 인터넷서점 중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특히, 요소 종합 만족도를 구성하는 주요 항목인 신속한 배송, 용이한 반품 및 교환 절차, 친절한 고객 응대, 편리한 서적 검색 기능, 풍성한 이벤트 및 사은 행사, 다양한 할인 및 적립 혜택 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고객만족도 79.6점으로 인터넷서점 부문 1위의 영예를 안았다.

 

이는 당일 배송이 가능한 총알배송 서비스와 신속하고 정확한 고객 상담 서비스, 소멸되지 않는 포인트 제도, YES마니아 제도, 고객 동선에 따른 최적의 사이트 구성, 다채로운 기획전 운영 등 차별화된 고객 만족 서비스와 더불어 오픈 마켓 도서의 위탁 운영을 확대하고, 모바일 간편 결제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 고객 편의성 제고에 힘써온 결과다.

 

또한 예스24는 전자책, 음반?DVD, 영화?공연 예매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한국이퍼브를 통한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시리즈 출시 및 양질의 전자책 콘텐츠를 확산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예스24 김석환 대표는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임직원이 함께 고민하고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예스24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0년 연속 1위 수상을 기념해 홈페이지에서 YES상품권 1천원을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예스24 KCSI 10년 연속 1위 수상 기념 퀴즈 이벤트 페이지
//bit.ly/2yz2CMr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소설을 읽는다는 건 내가 변하기 위한 일

줄리언 반스의 신작. 영미문학의 대표작가답게 ‘소설은 이렇게 쓰는 장르’임을 입증해냈다. 엘리자베스 핀치라는 인물을 통해 진실의 아이러니를 들춰내고, 인간과 삶의 다면성을 지적으로 풀어냈다. 이 소설을 읽으며 타인을 이해하는 것이란, 내가 변하기 위한 일임을 깨닫게 될 것이다.

제4회 사계절그림책상 대상 수상작!

심사위원 전원의 마음을 사로잡은 그림책. 보름달이 환한 밤, 기억을 잃어버린 할머니는 여자아이로 변해 아이와 함께 우유갑 기차를 타고 할머니의 할머니를 만나러 간다. 꽃밥과 달전, 푸짐한 반찬들로 소담스럽게 차려진 할머니의 밥상은 한가위 보름달처럼 모두를 품어 안는 감동을 선사한다.

캔버스 위에 펼쳐진 밤의 세계

화가들에게 밤은 어떤 시간이었을까? 밤을 주제로 명작을 남긴 거장 16인의 이야기를 섬세하게 풀어낸 정우철 도슨트의 신간. 책을 가득 채운 101점의 그림은 밤의 고요한 시간을 감각적으로 보여준다. 밤이 깊어질수록 별은 더 환해진다는 말처럼, 밤의 그림이 깊어질수록 감상의 여운은 길게 남는다.

삶을 구할 수학

피타고라스 정리, 근의 공식, 미적분이라는 말을 들을 때 무엇이 떠오르는가? 생멸을 반복하는 생명과는 다른, 시공간을 초월한 만고불변의 법칙이라는 생각이 든다. 그런데 수학이 생명의 언어라면? 제목부터 아름다운 이 책은 수학이 삶을 이해하는 데, 살아가는데 어떤 도움을 주는지 일깨운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