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올 가을 최고의 기대작! 명품 연극 <아트> 성황리 개막

9월 7일~11월 4일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연극 <아트>는 15년 간 지속되어 온 세 남자의 우정이 허영과 오만에 의해 얼마나 쉽게 무너지는지 일상의 대화를 통해 표현하는 작품으로, 인간의 이기심, 질투, 소심한 모습들까지 거침없이 드러내는 블랙 코미디이다. (2018. 10. 02)

연극_아트_포스터.jpg

                              연극 <아트> 메인포스터 / 제공 : (주)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

 


 최고 객석 점유율 103%, 누적 관객 수 20만명을 기록하며 대학로 일대에 ‘아트 광풍’을 일으켰던 연극 <아트> 가 9월 7일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에서 성황리에 개막해 빠른 속도로 관객들을 불러 모으고 있다.

 

 연극 <아트> 는 15년 간 지속되어 온 세 남자의 우정이 허영과 오만에 의해 얼마나 쉽게 무너지는지 일상의 대화를 통해 표현하는 작품으로, 인간의 이기심, 질투, 소심한 모습들까지 거침없이 드러내는 블랙 코미디이다. 프랑스 극작가 야스미나 레자의 연극  <아트> 는 현재까지 15개 언어로 번역되어 35개 나라에서 공연되었고, 몰리에르 어워드 베스트 작품상, 이브닝 스탠다드상, 토니 어워드 베스트 연극상, 로렌스 올리비에 뉴 코미디 상, 뉴욕 드라마 비평가 협회 베스트 상 등을 수상했다.

 

 

연극_아트_공연사진.jpg

                         연극 <아트> 공연사진 / 제공 : (주)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영화, 드라마와 무대를 넘나들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최고의 실력파 배우 엄기준, 최재웅, 최영준, 김재범, 박은석, 정상훈, 박정복, 장격수, 김지철이 연극 <아트> 를 통해 하나로 뭉쳤다. 다시없을 초호화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는 연극 <아트> 는 믿고 보는 배우들의 향연으로 올 가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예매 사이트와 SNS등을 통해 ‘배우마다 다른 극을 보는것 같아서 더 재밌습니다!(e***)’, ‘정신없이 웃다보니 공연이 끝나더라구요...이 공연 뭐죠?(kieselk***)’, ‘배우들의 쫀쫀한 말싸움을 볼 수 있습니다. 첫공임에도 막공 같은 흡입력!(jeroa***)’, ‘캐스팅별로 또 보고 싶은 작품ㅋ(foreve***)’ 등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더불어 9명의 배우들의 조합마다 다양한 호흡과 분위기를 만들어 관람객들의 재관람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연극 <아트> 는 11월 4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에서 공연되며, 티켓 예매는 하나카드컬처, 인터파크, 예스24, 현대카드, 클립서비스를 통해 가능하다.  문의) 1577-3363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기사와 관련된 공연

  • 연극<ART>
    • 부제:
    • 장르: 연극
    • 장소: 인터파크 유니플렉스 2관
    • 등급: 만 12세이상 관람가
    공연정보 관람후기 한줄 기대평

오늘의 책

트럼프의 귀환, 위기인가? 기회인가?

2024년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재선을 거머쥔 트럼프. 글로벌 무역 질서를 뒤흔들 트럼프 2기 정부의 명암과 미국 우선주의 정책이 국제 정세에 미칠 영향에 대해 설명하는 박종훈 저자의 신간이다. 강경한 슈퍼 트럼프의 시대에 직면한 대한민국이 어떠한 대책을 마련해야 할지 그 전략을 제시한다.

이래도 안 읽으실 건가요

텍스트 힙에는 별다른 이유가 없다. 독서가 우리 삶에 필요해서다. 일본 뇌과학계 권위자가 뇌과학으로 입증하는 독서 예찬론. 책을 읽으면 뇌가 깨어난다. 집중력이 높아지고 이해력이 상승하며 즐겁기까지 하다. 책의 장르는 상관 없다. 어떤 책이든 일단 읽으면 삶이 윤택해진다.

죽음을 부르는 저주받은 소설

출간 즉시 “새로운 대표작”이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베스트셀러가 된 작품. 관련 영상을 제작하려 하면 재앙을 몰고 다니는, 저주받은 소설 『밤이 끝나는 곳』을 중심으로 사건이 전개된다. 등장인물들이 함께 떠난 크루즈 여행 중 숨겨진 진실과 사라진 작가의 그림자가 서서히 밝혀진다.

우리 아이 영어 공부, 이렇게만 하세요!

영어교육 전문가이자 유튜브 <교집합 스튜디오> 멘토 권태형 소장의 첫 영어 자녀 교육서. 다년간의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초등 영어 교육의 현실과 아이들의 다양한 학습 성향에 맞는 영어 학습법을 제시한다. 학부모가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지침과 실천 방안을 담았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