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떼쓰고 화내고 불안한 아이, 프랑스 부모는 어떻게 할까?] 일러스트 아이 심리 해독 사전
프랑스 일러스트레이터가 의기투합해서 만든 실전 자녀교육서
‘긍정 훈육에 관한 부모 연수 과정’을 통해 자신의 두 자녀를 어떻게 이끌어주어야 할지에 관한 해답을 얻었습니다. (2018. 06. 05)
아이를 양육하는 데 어려움을 겪던 일러스트레이터 린다 코라자(Lynda Corazza)는 임상심리학자 안클레르 클랭디엔스트(Anne-Claire Kleindienst)가 실시한 ‘긍정 훈육에 관한 부모 연수 과정’을 통해 자신의 두 자녀를 어떻게 이끌어주어야 할지에 관한 해답을 얻었습니다. 이를 계기로 두 사람은 자녀가 보이는 부적절한 행동 때문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다른 부모와 이 답을 공유하고자, 『떼쓰고 화내고 불안한 아이, 프랑스 부모는 어떻게 할까?』 를 함께 쓰기로 결정했습니다. 프랑스 엄마들인 두 저자는 가족 내에서 위기를 겪고 이를 극복해내면서 가족관계를 개선해나가기까지, 부모로서 자신들이 겪은 시행착오와 발견, 실패와 열정의 결과물을 독자에게 소개합니다.
떼쓰고 화내고 불안한 아이, 프랑스 부모는 어떻게 할까?안클레르 클랭디엔스트 저/린다 코라자 그림/이정은 역 | 한스미디어
가족 내에서 위기를 겪고 이를 극복해내면서 가족관계를 개선해나가기까지, 부모로서 자신들이 겪은 시행착오와 발견, 실패와 열정의 결과물을 알려준다.
관련태그: 프랑스 부모는 어떻게 할까?, 프랑스 부모, 자녀교육서, 일러스트 솔루션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안클레르 클랭디엔스트> 저/<린다 코라자> 그림/<이정은> 역4,500원(10% + 5%)
네 아이의 엄마인 프랑스 심리학자와 두 아이의 엄마인 프랑스 일러스트레이터가 의기투합해서 만든 실전 자녀교육서! 유머러스한 ‘일러스트 솔루션’을 통해 한눈에 ‘문제의 원인 파악’부터 ‘문제 해결 방법’까지 제시! 알프레트 아들러부터 제인 넬슨까지, ‘긍정 훈육법’을 바탕으로 한 이론적 배경과 지식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