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맑고 호소력 있는 프리마돈나, 소프라노 김성은

소프라노 김성은 초청독창회 4월 20일 목요일 오후8시 예술의전당 IBK챔버홀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이태리 베로나 아레나극장에서 동양인 최초로 오페라 <리골렛토>의 질다역을 열연하며 현지 언론으로부터 극찬을 받은 소프라노 김성은은 일찍이 테크닉과 표현력을 겸비한 가수로 평가받았다

0420전면.jpg


"루치아 역의 김성은은 이탈리아 오페라 무대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풍부하면서도 맑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안정된 무대를 보여주었다. ‘광란의 아리아’에서도 빼어난 가창력과 연기력을 자랑하였다." -한겨례신문

 

"두 루치아, 소프라노 김성은과 로라 클레이콤은 훌륭한 노래와 연기로 갈채를 받았다. 루치아 김성은이 그려낸 서정적이고 비단 같은 음색의 루치아 오래 기억될 것이다." -한국일보 

 

유럽을 사로잡은 천상의 목소리 -세계일보
 
비냐스 국제 콩쿨 1등, 도밍고 국제 콩쿨 우승 거둬 -중앙일보

 

소프라노 김성은의 초청 독주회가 4월 20일 목요일 오후8시 예술의전당 IBK챔버홀에서 열린다. 이태리 베로나 아레나극장에서 동양인 최초로 오페라 <리골렛토>의 질다역을 열연하며 현지 언론으로부터 극찬을 받은 소프라노 김성은은 국내에서 일찍이 부산음악상, 전국대구성악콩쿨 대상과 대통령상을 받았으며, 해외에서는 특히 스페인 비냐스 국제콩쿨 우승 및 특별상, 플라시도 도밍고 국제콩쿨 대상, 이태리 토티 달 몬테 국제콩쿨 우승, 스페인 아라갈 국제콩쿨 우승 등 국제 유수 콩쿨을 수상하면서 테크닉과 표현력을 겸비한 가수로 평가받았다.

 

김성은은 스페인 황실 신년음악회에서 플라시도 도밍고와의 협연하며 전 세계적으로 크게 관심을 불러일으켰으며 대한민국 개천절 기념 SBS방송과 이태리국영방송 RAI 합동 이태리 로마 야외극장 공연, 독일 도이체오퍼 베를린 프로덕션 초청 내한공연 ‘루치아 디 람메르무어’ 출연, 바르셀로나 극장에서 열린 부산시-바르셀로나 자매도시 체결 기념공연, 월드컵 유치 기념 공연 등 KBS, MBC, KNN주최 음악회 외 서울, 부산, 울산, 부천, 대구, 대전 등 시립예술단과 함께 연주하며 왕성한 행보를 이어갔다. 현재 이태리, 브라질, 프랑스, 스페인 등 유럽 주요 오페라극장에서 주역으로 활동 중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바리톤 정기홍, 피아니스트 이영민, 플루티스트 조철희, 첼리스트 황승현과 함께 <페트라르카의 세 소네트>, <브라질풍의 바흐 5번>, 주세페 페르디의 <친애하는 발레리씨?>, <프로벤자 내 고향으로>등을 연주할 예정이다.

 

공연 문의 : 영음예술기획 (02)581-5404
    예매하기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오늘의 책

등단 40주년 맞은 도종환 시인의 역작

『접시꽃 당신』 등의 작품으로 한국 서정시의 거장이라 불리는 도종환 시인의 신작. 가장 밝고 환한 시간 정오에서 멀어진 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에게 위로와 힘이 되는 시들을 골라 실었다. 우리 안의 가장 어두운 모습을 들여다보게 하는 묵직한 울림을 지닌 시.

무라카미 하루키의 클래식 레코드 라이프

하루키의 클래식 컬렉션 두 번째 이야기. 1권보다 다채로운 곡과 레코드를 소개하며 고유한 음악적 감각과 취향을 책에 담았다. 제멋대로인 호불호가 있기에 음악에서 저마다의 가치를 찾아낼 수 있다는 그의 말처럼, 자신만의 취향을 만드는 데 길잡이가 되어줄 하루키의 플레이리스트를 만나보자.

재미를 잊으면 모든 걸 잃는다

삶은 완결이 아니라 과정이다. 과정을 충만하게 채우기 위해서는 즐거움이 필요하다. 30년 넘게 3만 명을 상담해온 이서원 박사는 재미를 잊어버려 삶이 공허해지는 사람을 많이 봐왔다. 이 책은 즐겁게 사는 데 도움주는 통찰로 가득하다. 어렵지 않다. 당장, 읽고 활용하자.

당당하게! 단호하게!

스테디셀러 『적을 만들지 않는 대화법』의 저자 샘 혼이 10년 만에 출간한 대화법 신간. 무례하고 부당한 상황을 참기보다는 실질적인 문제 해결을 위해 당당하고 단호한 대화법을 제시한다. 누구나 경험할 수 있는 28가지 대화 사례로 모두가 기분 좋은 대화의 기술을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