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에서 페스티벌 예매하면 5천원 할인 받는다

-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하는 맞춤형 페스티벌 추천 - 오는 6월 3일까지 예스24에서 페스티벌 예매하면 5천원 할인 쿠폰 증정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따뜻한 날씨와 함께 음악을 만끽할 수 있는 페스티벌의 계절이 돌아왔다.

예스24_2016-페스티벌-기획전-이미지.jpg

 

따뜻한 날씨와 함께 음악을 만끽할 수 있는 페스티벌의 계절이 돌아왔다.

 

공연 예매 사이트 예스24(대표 김기호, ticket.yes24.com)는 뮤직 페스티벌을 기다리는 관객들을 위해 따뜻한 음악 소풍 같은 페스티벌부터 빠른 음악 비트에 몸을 맡기고 뛰어 놀 수 있는 신나는 페스티벌까지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하는 맞춤형 페스티벌을 소개하고, 오는 6월 3일까지 추천 페스티벌을 10만원 이상 예매하면 5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가족과 함께 먹고 즐기는 달콤한 페스티벌


세계 각국의 맛있는 디저트를 한 곳에 모은 달콤한 축제 <2016 월드 디저트 페스티벌 - 스윗 오아시스>가 6월 11일부터 12일까지 양일간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린다. 이번 ‘2016 월드 디저트 페스티벌’은 대중음악 콘서트, 영화 등 문화예술과 오감을 만족시키는 디저트와 베이커리들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참여 아티스트로는 테이, SG워너비, 박보람, 홍대광, 로이킴, 어쿠스틱 콜라보 등이 준비하고 있으며, 국내 유명 디저트업체 50여 개가 참여한다. 특히, 페스티벌의 홍보대사인 이원일 셰프와 미카엘 셰프의 쿠킹쇼도 만나볼 수 있다. 티켓 가격은 디저트 무료시식쿠폰과 가이드 맵 북, 개인 트레이 등을 포함해 1일권 2만2천원, 2일권은 3만8천원. 무료시식쿠폰 미포함 시 1일 1만 8천원이다.

 

 

친구와 함께 뜨거운 열기를 뿜어낼 페스티벌


올해로 5주년을 맞이하는 세계 최고의 EDM 페스티벌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6>이 6월 10일부터 12일까지 잠실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된다. 역대급 초호화 라인업으로 아프로잭, 아비치 등 세계 최정상급 DJ 103개팀의 환상적인 무대를 즐길 수 있다. 특히 5주년을 맞이해 더욱 업그레이드 된 하이엔드 무대 프로덕션으로 폭발적인 사운드를 선보이며, 예년보다 관객 편의시설을 증설해 풍성해진 먹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만 19세 이상만 관람 가능하며, 현재 프리도어 티어 2 티켓을 24만원에 판매하고 있다.

 

EDM 팬이라면 주목해야 할 또 하나의 페스티벌 <2016 하이네켄 프레젠트 스타디움>은 7월 9일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펼쳐진다. 다섯 개의 스테이지에서 ‘신화’라는 환상적인 테마로 펼쳐지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으며, 우멧 오즈칸, 고르곤 시티, 위윅 등 화려한 라인업과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페스티벌에는 관객이 직접 아티스트와 호흡하며 음악을 체험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요소를 추가하고 밤하늘 별빛처럼 펼쳐지는 LED 라이팅쇼, 공중을 나는 곡예사 등의 퍼포먼스로 관객을 사로잡을 준비를 하고 있다. 만 19세이상부터 입장이 가능하며, 티켓 가격은 8만 8천원.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8월 12일부터 3일간 대한민국 락 페스티벌의 역사 <2016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이 열린다. 브리티시 록의 자존심으로 불리는 스웨이드의 합류와 넬이 10년만에 다시 펜타포트 무대에 선다는 소식으로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티켓 가격은 1일권 13만원, 2일권 18만원, 3일권 22만원이다.

 

 

연인과 함께 더욱 가까워 질 수 있는 페스티벌


음악과 캠핑이 만나는 낭만적인 순간을 선물하는 <레인보우 아일랜드 뮤직 & 캠핑 2016>은 6월 18, 19일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진행된다. 레인보우 아일랜드에서는 장기하와 얼굴들, 10cm, 자이언티, 스웨덴 세탁소 등의 아티스트들과 자유로운 음악이 흐르는 버스킹 파라다이스&피아노 숲, 캠프파이어, 레크레이션 플레이그라운드 등 지친 일상을 잊고 힐링 할 수 있는 다채로운 부대시설이 꾸며질 예정이다. 티켓 가격은 1박 2일권 1차 조기 예매 시 6만 6천원, 정가는 8만 8천원.

 

오는 7월 22~24일 경기 이천시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 열리는 <2016 지산 밸리록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은 자연 속에서 음악과 예술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펑크록의 전설 레드 핫 칠리 페퍼스와 세계적 대세인 영국 일렉트로닉 밴드 디스클로저 등 유명 해외 뮤지션을 비롯해 국카스텐, 혁오, 장기하와 얼굴들, 김창완 with 김창완밴드 등 국내 인기 아티스트들도 라인업에 올랐다. 특히, 지난 3월 예스24에서 오픈한 얼리버드 티켓이 5분 만에 매진되며 록 매니아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티켓 가격은 일반 1일권 3차 티켓이 13만 6만원, 3일권이 22만 1천원이다.

 

도심 속 신개념 워터 버라이어티 뮤직 페스티벌 <워터밤 2016>은 7월 30일에 만나 볼 수 있다. 지난해 론칭한 페스티벌 ‘워터밤’은 관객과 아티스트들이 팀을 이뤄 공연, 물싸움 등으로 대결하는 참여형 축제로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로꼬, 제시 등 축제의 즐거움과 열기를 더욱 뜨겁게 해줄 라인업과 물놀이, 댄스 퍼포먼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준비하고 있다. 장소는 추후 공지될 예정이며, 서둘러 얼리버드 티켓을 구매할 경우 5만 5천원에 참가 할 수 있다.

 

예스24 ‘페스티벌, 누구와 함께’ 이벤트 페이지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우리가 서로의 구원이 될 것이라는 믿음으로

끝이 어디인지 가늠하기 어려운, 나아가는 이야기가 있다. 천선란의 이 소설집처럼. SF의 경계를 뛰어넘어 천선란의 다정한 세계관이 무한하게 확장되었음을 확인하게 하는 신작. 세계가 멸망하더라도 “마음이 시키”는 대로 가다 보면, 끝내 누군가의 구원이 될 것이라는 희망이 넘실거린다.

글쟁이 유홍준, 인생을 말하다

『나의 문화유산답사기』 저자 유홍준의 산문집. 대한민국 대표 작가로서의 글쓰기 비법과 함께, 복잡한 세상사 속 재치와 지성을 잃지 않고 살아간 그가 살아온 인생이야기를 전한다. 이 시대와 호흡한 지식인이 말하는, 예술과 시대와 인간에 대한 글들을 빼곡히 담은 아름다운 ‘잡문’에 빠져들 시간이다.

맥 바넷 x 시드니 스미스의 크리스마스 이야기

우리 시대 젊은 그림책 거장 두 사람이 함께 만든 따뜻한 크리스마스 이야기. 모두에게 선물을 주느라 정작 크리스마스를 제대로 즐기지 못하는 산타 할아버지를 위해 북극 친구들은 특별한 크리스마스 계획을 세운다. 산타 할아버지가 맞이할 마법 같은 첫 크리스마스를 함께 만나보자.

우리는 모두 잘못된 믿음을 갖고 있다

행동경제학자 댄 애리얼리의 신작. 거짓 정보와 잘못된 믿음이 지닌 힘을 바탕으로 사람들이 왜 가짜 뉴스에 빠져드는지 분석한다. 또한, 잘못된 믿음에서 비롯되는 사회의 양극화를 극복하며 신뢰를 회복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한다. 넘쳐나는 정보 속 우리가 믿는 것들은 과연 진실일까?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