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따뜻한 기부 ‘사랑의 책 나눔 행사’ 열어

12월 21일, 합정역 메세나폴리스에서 3천원 기부하면 베스트셀러 증정 국내외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 위해 모금액 전액 기부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12월 21일 서울 마포구 합정역 메세나폴리스 중앙광장에서 3천원을 기부하면 최신 베스트셀러 도서를 증정하는 ‘사랑의 책 나눔 행사’가 열렸다. 이번 ‘사랑의 책 나눔 행사’는 올 1월부터 예스24가 롯데시네마 고객들에게 매월 무료로 대여했던 ‘무비 앤 북(Movie&Book)’의 도서 7천여 권을 모아 진행됐다.


지난 12월 21일, 서울 마포구 합정역 메세나폴리스 중앙광장에서 예스24와 롯데시네마, 홀트아동복지회가 함께하는 ‘사랑의 책 나눔 행사’가 열렸다. 독자 1,200여 명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올 1월부터 예스24가 롯데시네마 고객들에게 매월 무료로 대여했던 ‘무비 앤 북(Movie&Book)’의 도서 7천여 권을 모아 진행됐다. 행사 당일 현장에서 3천 원을 기부하면 도서 1권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열려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이어졌다.




행사 참여 도서는 『색채가 없는 다자키 쓰쿠루와 그가 순례를 떠난 해』, 『위대한 개츠비』, 『레미제라블』, 『다크 플레이스』 등 인기 작품으로 구성됐으며, 개그맨 김인석, 박휘순, 윤성호 등이 도서 판매 자원봉사원으로 나서 독자들과 함께했다. 김기호 예스24 대표는 “책 나눔 행사는 연말을 맞아 주위의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손길을 내밀자는 취지로 올해로 8회째 진행해 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방안을 꾸준히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사랑의 책 나눔 행사’ 도서와 기부금은 전액 모두 홀트아동 복지회에 전달되어 국내외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2013 예스24 사랑의 책 나눔 행사 이모저모










[추천 기사]

-곽아람 기자 “내 서재는 엉망진창 도피처”
-독해력 떨어지는 학생들, 어려운 고전과 친해지려면?
-김현진의 도서관 예찬
-나를 지배하는 정서가 있다면 그건 ‘사람’
-눈이 펑펑 쏟아지는 날, 어른에겐 추억을, 아이에겐 눈천사를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엄지혜


eumji01@naver.com

오늘의 책

김기태라는 한국문학의 새로운 장르

2024년 가장 주목받는 신예 김기태 소설가의 첫 소설집. 젊은작가상, 이상문학상 등 작품성을 입증받은 그가 비관과 희망의 느슨한 사이에서 2020년대 세태의 윤리와 사랑, 개인과 사회를 세심하게 풀어냈다. 오늘날의 한국소설을 말할 때, 항상 거론될 이름과 작품들을 만나보시길.

제 17회 창비청소년문학상 수상작

제 17회 창비청소년문학상 수상작 『율의 시선』은 주인공 안율의 시선을 따라간다. 인간 관계는 수단이자 전략이라며 늘 땅만 보고 걷던 율이 '진짜 친구'의 눈을 바라보기까지. 율의 성장은 외로웠던 자신을, 그리고 타인을 진심으로 안아주는 데서 시작한다.

돈 없는 대한민국의 초상

GDP 10위권, 1인당 GDP는 3만 달러가 넘는 대한민국에 돈이 없다고? 사실이다. 돈이 없어 안정된 주거를 누리지 못하고, 결혼을 포기하고 아이를 낳지 않는다. 누구 탓일까? 우리가 만들어온 구조다. 수도권 집중, 낮은 노동 생산성, 능력주의를 지금이라도 고쳐야 한다.

잘 되는 장사의 모든 것

선진국에 비해 유독 자영업자의 비율이 높은 우리나라. 왜 대한민국 식당의 절반은 3년 안에 폐업할까? 잘 되는 가게에는 어떤 비결이 있을까? 장사 콘텐츠 조회수 1위 유튜버 장사 권프로가 알려주는 잘 되는 장사의 모든 것. 장사의 기본부터 실천법까지 저자만의 장사 노하우를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