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 임진각은 벌써부터 인산인해

탈진할 정도로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10월 17일, 일산 MBC드림센터에서 MBC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2년마다 열리는 <무한도전> 가요제는 올해로 4회를 맞았으며, <무한도전> 일곱 멤버들을 비롯해 가수 유희열, 보아, 지드래곤, 김C, 프라이머리, 그룹 장기하와 얼굴들, 장미여관 등이 출연한다. 자유로 가요제는 오늘 저녁 7시부터 경기도 파주시 임진각에서 펼쳐진다.

2년마다 열리는 <무한도전 가요제>가 4회를 맞았다. 올해는 '자유로 가요제'라는 이름으로 10월 17일, 저녁 7시부터 경기도 파주시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에서 펼쳐진다. <무한도전> 일곱 멤버 유재석, 박명수, 노홍철, 하하, 길, 정준하, 정형돈을 비롯해 가수 유희열, 보아, 지드래곤, 김C, 프라이머리, 그룹 장기하와 얼굴들, 장미여관 등이 출연한다.


201310171059431_4.jpg


201310171059451_7.jpg


10월 17일, 일산 MBC드림센터에서 MBC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가요제 녹화를 앞둔 <무한도전> 멤버들은 모두 상기된 얼굴로 가요제를 앞둔 소감을 밝혔다. 유재석은 알앤비 장르는 처음 도전하지만, 최선을 다한 만큼 유희열 씨와 멋진 무대를 만들겠다”고 밝혔고, 박명수는 “프라이머리가 노래를 너무 잘 만들어서 좋은 장르의 맛을 보게 됐다. 이번 가요제도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특히 유재석은 음원 독식 논란에 대해 “<무한도전> 역시, 어려운 환경에서 제작하고 있다. 우리도 노래를 사랑하는 한 사람으로 무대에 서고 있다. 가요제와 노래에 대한 진심만큼은 알아줬으면 한다. 음악을 제작하는 많은 분들께는 죄송하고 이해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해마다 많은 화제를 모으며 각종 음원차트를 장악한 <무한도전 가요제>는 2007년 강변북로 가요제를 시작으로 2009년 올림픽대로, 2011년 서해안고속도로에 이르기까지,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10월 17일, 오후 7시부터 임진각에서 펼쳐지는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는 가수 유희열, 보아, 지드래곤, 김C, 프라이머리, 그룹 장기하와 얼굴들, 장미여관 등이 <무한도전> 멤버들과 짝을 이뤄 곡을 발표한다. 가요제가 열리는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은 벌써부터 <무한도전> 팬들의 방문으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이날 녹화분은 오는 10월 26일에 방송될 예정이다. 



[추천 기사]

-[STEP 19] ‘짧지만 강렬한 한 곡’ - 클래식 소품집 1
-처월드에 입성한 사위 김보성, <백년손님 - 자기야>
-사마의가 전해주는 자신을 이기는 승부의 기술
-몇 마디 말로 이성을 사로잡을 수 있는 방법!
-에드거 앨런 포, 찰스 디킨스, 새뮤얼 존슨… 이들을 사로잡은 고양이의 매력은?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2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물 부족 지구 인류의 미래는

기후 위기와 인류의 미래라는 주제에 천착해온 제러미 리프킨의 신작. 『플래닛 아쿠아』라는 제목이 시사하듯 주제는 물이다. 물이 말라간다는데 왜일까? 농경에서 산업 혁명을 거쳐 현재까지, 위기의 근원을 분석하며 체제 전환을 촉구한다. 지금 바로 우리가 바뀌어야 한다.

어제와 오늘이 만나는 곳

두근두근 설레는 마법과 오싹오싹 짜릿한 마법이 펼쳐진 편의점! 이번에는 어떤 마법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아빠와 그린이가 특별한 시간을 함께 보내며 서로의 마음을 더 깊게 이해하는게 되는 마음과 마음이 이어지는 몽글몽글 편의점으로 놀러 오세요!

우리가 기다렸던 어른의 등장

『빅토리 노트』 이옥선 작가의 신작 에세이. 그간 살아온 인생을 돌아보며, 명랑하고 자유로운 어른로 살아가는 즐거움을 전한다. 인생의 황금기는 지금이라는 작가, 특유의 맵싸한 유머와 호탕한 명언들을 읽다 보면 '어른'이라는 단어의 무게가 조금 가벼워 짐을 느낄 것이다.

무한한 상상력이 펼쳐지는 우주 판타지

외계인과 거래를 하시겠습니까? 『리보와 앤』 어윤정 작가의 어린이 SF 동화. 연필을 간식으로 사 먹고, 콩나물을 나무처럼 키우고, 똥 기저귀가 불티나게 팔린다고? 한 달에 한 번, 외계인과 중고 거래를 할 수 있는 빅뱅 마켓. 그곳에서 펼쳐지는 기상천외한 사건들과 반전, 그리고 감동적인 이야기.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