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유재석 “우산은 필요 없어요. 비 맞는 게 별건가요”

<제 49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대상 수상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개그맨 유재석이 <제 49회 백상예술대상>에서 TV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유재석은 레드카펫 행사에서 우산을 씌어주려는 경호원의 배려에 손사래를 치며 소탈한 모습을 보였다.




“소감을 말할 때마다 학창시절이 후회가 됩니다. 책도 많이 읽고 글도 썼다면 이 마음을 더 잘 표현할 수 있었을 것 같아요. 2006년 즈음에 <백상예술대상>에서 TV예능상을 받았는데 올해 정말 큰 상을 받게 돼서 감사 드립니다. 집에 있을 사랑하는 아내와 아들 지호 그리고 부모님께 감사 드리고, 형제 같은 <무한도전> <런닝맨> <해피투게더> 식구들과 함께 기쁨을 나누고 싶습니다. 예능을 만들어가는, 카메라 뒤에서 늘 고생하는 스태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말로만 감사드릴 게 아니라 스태프들의 여건이 나아지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절 포함해 예능을 하고 있는 사람들의 목표는 단 하나, 고민도 하나입니다. 많은 분들께 어떻게 웃음을 드릴까, 그것만 일주일을 고민합니다. 시청자 여러분, 고민하거나 걱정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희들이 배꼽이 빠지도록 웃겨드리겠습니다.”

<제 49회 백상예술대상>에서 TV부문 대상을 수상한 유재석. 시상자로 나선 강호동은 후배 유재석을 기분 좋게 호명했고, <무한도전>을 촬영하다 급하게 시상식장으로 온 유재석은 대상 수상에 기뻐하며 진심 어린 소감을 밝혔다. 유재석은 2005년 <KBS 연예대상>을 시작으로 <MBC 연예대상>, <SBS 연예대상> 등을 9차례 수상했으며 <백상예술대상> 수상으로 총 10회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2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엄지혜


eumji01@naver.com

오늘의 책

트럼프의 귀환, 위기인가? 기회인가?

2024년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재선을 거머쥔 트럼프. 글로벌 무역 질서를 뒤흔들 트럼프 2기 정부의 명암과 미국 우선주의 정책이 국제 정세에 미칠 영향에 대해 설명하는 박종훈 저자의 신간이다. 강경한 슈퍼 트럼프의 시대에 직면한 대한민국이 어떠한 대책을 마련해야 할지 그 전략을 제시한다.

이래도 안 읽으실 건가요

텍스트 힙에는 별다른 이유가 없다. 독서가 우리 삶에 필요해서다. 일본 뇌과학계 권위자가 뇌과학으로 입증하는 독서 예찬론. 책을 읽으면 뇌가 깨어난다. 집중력이 높아지고 이해력이 상승하며 즐겁기까지 하다. 책의 장르는 상관 없다. 어떤 책이든 일단 읽으면 삶이 윤택해진다.

죽음을 부르는 저주받은 소설

출간 즉시 “새로운 대표작”이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베스트셀러가 된 작품. 관련 영상을 제작하려 하면 재앙을 몰고 다니는, 저주받은 소설 『밤이 끝나는 곳』을 중심으로 사건이 전개된다. 등장인물들이 함께 떠난 크루즈 여행 중 숨겨진 진실과 사라진 작가의 그림자가 서서히 밝혀진다.

우리 아이 영어 공부, 이렇게만 하세요!

영어교육 전문가이자 유튜브 <교집합 스튜디오> 멘토 권태형 소장의 첫 영어 자녀 교육서. 다년간의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초등 영어 교육의 현실과 아이들의 다양한 학습 성향에 맞는 영어 학습법을 제시한다. 학부모가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지침과 실천 방안을 담았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