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탄생, 그들은 왜 그렇게 노래에 목숨을 걸었나
뮤지컬 절대 강자 「위키드」, 한국에 모습을 드러내다
창작뮤지컬 「위대한 탄생」은 6월1일부터 예스24아트홀에서 무대에 오른다. MBC의 오디션 프로그램인 '위대한 탄생'을 소재로 한 이 작품에는 실제 위대한 탄생의 주인공이 출연한다. 이태권, 구자명, 김혜리, 푸니타 등이 바로 그 인물들이다.
창작뮤지컬 「위대한 탄생」이 6월1일부터 예스24아트홀에서 공연을 시작한다. MBC의 오디션 프로그램인 '위대한 탄생'을 소재로 한 이 작품에는 실제 위대한 탄생의 주인공이 출연한다. 이태권, 구자명, 김혜리, 푸니타 등이 바로 그 인물들이다. 이미 방송에서 실력을 공인받은 출연진이기에 뮤지컬에서의 활약을 기대해 본다.
미국 브로드웨이를 9년째 석권한 「뮤지컬 위키드」가 마침내 한국 무대에 올랐다. 5월29일을 시작으로 7월31일까지 두 달여에 걸쳐 상연하는 이 작품은 『오즈의 마법사』를 패러디했다. 『오즈의 마법사』가 주인공인 도로시의 이야기라면, 「뮤지컬 위키드」는 도로시를 방해하는 나쁜 마녀에 초점을 맞춘다. 유쾌한 이야기와 더불어 감성을 자극하는 음악, 화려한 무대가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8년 동안 장기 공연을 해 온 창작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가 6월1일부터 CGV팝아트홀에서 상연한다. 제12회 한국 뮤지컬 최우수 작품상 및 작사극본상을 수상한 바 있는 이 작품은 하반신 마비 환자의 실종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적절한 순간에 등장하는 유머와 코끝을 자극하는 감동이 공존하는 작품이다.
티끌 모아 태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