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2억명이 선택한 소설, 뮤지컬로 드디어 한국 상륙

뮤지컬 두 도시 이야기와 위키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21세기 브로드웨이에서 단연 돋보였던 「뮤지컬 위키드」 내한공연이 5월29일부터 7월31일까지 이어진다. 이 작품은 2003년 초연 이후 9년째 브로드웨이 박스 오피스 1위, 토니상 수상, 전세계 3천만 명 관람 등 경이로운 기록을 쓰고 있다.

찰스 디킨스 원작인 「뮤지컬 두 도시 이야기」가 8월28일부터 9월16일까지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상연한다. 소설 『두 도시 이야기』는 출간 이후 지금까지 전세계적으로 2억 부 이상 판매될 정도로 유명한 작품이다. 18세기 프랑스 혁명 당시 영국 런던과 프랑스 파리를 배경으로 한 소설은 한 남자의 사랑 이야기를 다룬다. 소설은 뮤지컬로도 만들어져, 브로드웨이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2012년이 찰스 디킨스 탄생 200주년이라는 상징적인 의미도 있어, 「뮤지컬 두 도시 이야기」는 많은 사람의 관심을 끌고 있다.

 

01.jpg

 

21세기 브로드웨이에서 단연 돋보였던 「뮤지컬 위키드」 내한공연이 5월29일부터 7월31일까지 이어진다. 이 작품은 2003년 초연 이후 9년째 브로드웨이 박스 오피스 1위, 토니상 수상, 전세계 3천만 명 관람 등 경이로운 기록을 쓰고 있다. 고전 『오즈의 마법사』를 뒤집은 이야기와 화려한 무대와 의상, 중독성 강한 음악이 조화를 이룬 게 흥행 성공의 비결이다. 5월29일과 30일 프리뷰 공연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다.

 

최근 『가까이』라는 에세이로 작가로도 활동 영역을 넓힌 이효리가 6월10일에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콘서트를 연다. 이날 공연에서는 이효리와 골든12 멤버들의 자작곡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효리와 평소 막역한 사이였던 깜짝 게스트도 다수 출연한다고 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9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손민규(인문 PD)

티끌 모아 태산.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우리는 서로의 용기가 될 수 있기에

「빛의 호위」가 긴 이야기로 돌아왔다. 도처에서 폭력이 일어나는 이 시대에 우리가 인간답게 살 수 있도록 하는 사소한 호의와 연대를 조해진 식으로 따스하게 그려냈다. 모두가 두려워하는 현실을 대면하게 하고, 두려움을 이겨내는 것. 작가가 찾아낸 고귀한 사랑의 파장을 느껴본다.

세대를 아우르는 인생 탐구 이야기

〈밀라논나〉 장명숙의 신작 에세이. 기획자 이경신과 함께 사유한, 자기다움을 잃지 않고 살아가는 법을 담았다. 잘 늙는 법부터 사랑하는 법까지. 현실의 주제를 토대로 나눈 둘의 이야기는 서로를 인정하고 이해하는 마음가짐을 전하며, 각자가 꿈꾸는 모양의 인생을 그려가는 이들을 응원 한다.

한국인은 누구이고, 어디에서 왔는가

박정재 교수의 한반도 빅히스토리. 기후학, 고유전학, 고고학, 언어학을 통섭해 한국인 형성사를 추적했으며, 주기적인 기후 변화가 '한민족'을 만들었다고 이야기한다. 사피엔스의 이동부터 2100년 한반도 예측까지, 한국인의 기원에 대한 담대한 이야기는 우리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보여준다.

결국 해내고마는 사람들의 비밀

각본 없는 드라마, 스포츠에서 선수들이 펼치는 활약은 감동이다. 우리는 승자에 열광한다. 초일류 선수는 뭐가 다를까? 어제의 나와 오늘의 경쟁자를 이기는 비결에 관해 스포츠 정신의학 전문의 한덕현 교수와 국내 최초 3연속 올림픽 메달리스트 김아랑 저자가 공개한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