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2억명이 선택한 소설, 뮤지컬로 드디어 한국 상륙

뮤지컬 두 도시 이야기와 위키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21세기 브로드웨이에서 단연 돋보였던 「뮤지컬 위키드」 내한공연이 5월29일부터 7월31일까지 이어진다. 이 작품은 2003년 초연 이후 9년째 브로드웨이 박스 오피스 1위, 토니상 수상, 전세계 3천만 명 관람 등 경이로운 기록을 쓰고 있다.

찰스 디킨스 원작인 「뮤지컬 두 도시 이야기」가 8월28일부터 9월16일까지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상연한다. 소설 『두 도시 이야기』는 출간 이후 지금까지 전세계적으로 2억 부 이상 판매될 정도로 유명한 작품이다. 18세기 프랑스 혁명 당시 영국 런던과 프랑스 파리를 배경으로 한 소설은 한 남자의 사랑 이야기를 다룬다. 소설은 뮤지컬로도 만들어져, 브로드웨이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2012년이 찰스 디킨스 탄생 200주년이라는 상징적인 의미도 있어, 「뮤지컬 두 도시 이야기」는 많은 사람의 관심을 끌고 있다.

 

01.jpg

 

21세기 브로드웨이에서 단연 돋보였던 「뮤지컬 위키드」 내한공연이 5월29일부터 7월31일까지 이어진다. 이 작품은 2003년 초연 이후 9년째 브로드웨이 박스 오피스 1위, 토니상 수상, 전세계 3천만 명 관람 등 경이로운 기록을 쓰고 있다. 고전 『오즈의 마법사』를 뒤집은 이야기와 화려한 무대와 의상, 중독성 강한 음악이 조화를 이룬 게 흥행 성공의 비결이다. 5월29일과 30일 프리뷰 공연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다.

 

최근 『가까이』라는 에세이로 작가로도 활동 영역을 넓힌 이효리가 6월10일에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콘서트를 연다. 이날 공연에서는 이효리와 골든12 멤버들의 자작곡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효리와 평소 막역한 사이였던 깜짝 게스트도 다수 출연한다고 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9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손민규(인문 PD)

티끌 모아 태산.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트럼프의 귀환, 위기인가? 기회인가?

2024년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재선을 거머쥔 트럼프. 글로벌 무역 질서를 뒤흔들 트럼프 2기 정부의 명암과 미국 우선주의 정책이 국제 정세에 미칠 영향에 대해 설명하는 박종훈 저자의 신간이다. 강경한 슈퍼 트럼프의 시대에 직면한 대한민국이 어떠한 대책을 마련해야 할지 그 전략을 제시한다.

이래도 안 읽으실 건가요

텍스트 힙에는 별다른 이유가 없다. 독서가 우리 삶에 필요해서다. 일본 뇌과학계 권위자가 뇌과학으로 입증하는 독서 예찬론. 책을 읽으면 뇌가 깨어난다. 집중력이 높아지고 이해력이 상승하며 즐겁기까지 하다. 책의 장르는 상관 없다. 어떤 책이든 일단 읽으면 삶이 윤택해진다.

죽음을 부르는 저주받은 소설

출간 즉시 “새로운 대표작”이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베스트셀러가 된 작품. 관련 영상을 제작하려 하면 재앙을 몰고 다니는, 저주받은 소설 『밤이 끝나는 곳』을 중심으로 사건이 전개된다. 등장인물들이 함께 떠난 크루즈 여행 중 숨겨진 진실과 사라진 작가의 그림자가 서서히 밝혀진다.

우리 아이 영어 공부, 이렇게만 하세요!

영어교육 전문가이자 유튜브 <교집합 스튜디오> 멘토 권태형 소장의 첫 영어 자녀 교육서. 다년간의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초등 영어 교육의 현실과 아이들의 다양한 학습 성향에 맞는 영어 학습법을 제시한다. 학부모가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지침과 실천 방안을 담았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