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톤 프로젝트 다이나믹 듀오 몽니 노을 윤하 그린플러그드 출연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5(이하 그린플러그드 서울) 페스티벌은 YB국카스텐원모어찬스버즈 등이 포함된 1차 라인업 발표에 이어, 2차 라인업으로 20팀을 추가 발표했다.
글 : 채널예스 사진 : 기획사 제공
2015.03.16
작게
크게

편집.jpg

 

 

 

5월 24일(토)과 25일(일) 양일간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될 그린플로그드 서울이 2차 라인업을 발표했다.현재까지 발표된 출연진은 총 52팀이다. 3년 만에 페스티벌 무대에 서는 국내 최고의 원맨밴드 ‘에피톤 프로젝트’, 꾸준하게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다이나믹 듀오’가 2차 라인업에 포함되었다. 그밖에 노을, 몽니, 윤하, 플라워, 로열 파이럿츠, 로다운30, 루시아, 장재인 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다수 포함되어 마니아 층은 물론 대중들의 관심 또한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그린플러그드 서울은 ‘네이버 뮤직’과 공동으로 신인 뮤지션 선발 프로젝트 <신인 그린프렌즈> 공모를 진행한다. <신인 그린프렌즈>는 인디씬 지원과 발전을 위해 지난 2011년부터 진행해 왔던 신인 뮤지션 지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올해는 국내 최대 포털 네이버의 <뮤지션 리그>와 함께 진행함에 따라 더욱 높은 밀도의 효과적인 뮤지션 지원이 이루어 질 것으로 기대된다.


봄을 대표하는 페스티벌 그린플러그드 서울은 모두가 함께 어우러져 살아가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나가기 위한 환경캠페인 뮤직 페스티벌로, 오늘까지 발표된 52팀을 포함, 총 100여팀의 출연진들을 순차적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3차 라인업은 4월 3일, 최종 라인업은 4월 24일, 타임테이블은 5월 8일 공개될 예정이다.

 

예매는 예스24를 비롯한 각 예매처에서 가능하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그린플러그드 #난지한강공원
0의 댓글
Writer Avatar

기획사 제공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Writer Avatar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을 둘러싼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