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더뮤지컬>, 창간 22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스페셜 굿즈 판매

오프라인에서 만나는 뮤지컬의 즐거움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22주년 기부 프로젝트 'Buy Goods, Do Goods!' 일환 (2022.07.05)

창간 22주년 기념 '<더뮤지컬> X 33아파트먼트 팝업스토어'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발행하는 국내 유일의 뮤지컬 전문지 <더뮤지컬>이 7월 4일 '33아파트먼트'와 협업한 창간 22주년 기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7월 특집호 및 스페셜 굿즈를 판매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예스24가 <더뮤지컬> 창간 22주년을 맞아, 지난 6월 초부터 진행해 온 기부 프로젝트 'Buy Goods, Do Goods!'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Buy Goods, Do Goods!'는 <더뮤지컬> 22주년을 기념하는 스페셜 굿즈를 출시하고, 판매금 전액을 소외 계층 아동들의 뮤지컬 관람비로 후원하는 프로젝트다. 온라인에서 선공개한 굿즈를 오프라인에서도 선보여 더 많은 이들에게 뮤지컬과 나눔의 가치를 공유하고자 팝업스토어로 확장했다.

창간 기념달인 7월 약 2주간 운영되는 '<더뮤지컬> X 33아파트먼트 팝업스토어'에서는 <더뮤지컬> 7월 특집호와 함께, 일상 속에서 뮤지컬 관람의 감동을 추억할 수 있는 머그컵·코튼백·티셔츠 등 창간 22주년 기념 스페셜 굿즈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굿즈 판매금은 예스24 홈페이지 등 온라인 채널 판매금과 합해 소외 계층 아동들의 뮤지컬 관람 비용으로 전액 후원돼 굿즈 구매만으로도 기부에 동참할 수 있다.

또한, 구매자를 대상으로 공연 초대권을 추첨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된다. <더뮤지컬> 7월 호 및 굿즈 구매 시 선착순 200명에게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하고, 복권 당첨자 총 24명에게는 <데스노트>, <미세스 다웃파이어>, <서편제><쓰릴 미>, <아이다>, <킹키부츠>, <터칭 더 보이드>, <푸에르자 부르타> 등 8개 뮤지컬·연극의 초대권을 선물한다.

팝업스토어는 독특한 브랜딩과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한남동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카페 '33아파트먼트' 매장 안에 꾸며졌다. 공간·그래픽 디자이너, 브랜드 디렉터, 바리스타 등이 모여 만든 감각적인 공간에 더해, 매장 유리 전면은 행사 기간 동안 <더뮤지컬> 22주년 기념 그래픽으로 장식돼 오프라인 채널만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팝업스토어에서 <더뮤지컬> 관련 품목 구매 시 매장 내 음료·푸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프라인에서 뮤지컬의 즐거움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7월 4일부터 17일까지 한남동에 위치한 '33아파트먼트' 매장에서 9시부터 18시까지 운영된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이토록 매혹적인 외국어 공부

인간은 언어를 구사하는 존재다. 우리가 언어를 배우는 이유는 보다 나은 인간이 되기 위해서다. 외국어 공부는 보다 넓은 세계도 보여준다. 『숲속의 자본주의자』 박혜윤, 응용언어학자 김미소 두 저자가 쓴 글을 읽으면 미치도록 외국어 공부가 하고 싶어진다. 영어, 일어 모두.

배우 문가영이 아닌, 사람 문가영의 은밀한 기록

배우 문가영의 첫 산문집. 문가영은 이번 에세이를 통해 ‘파타’라는 새로운 얼굴을 통해 자신의 내밀한 언어들을 선보인다. 자신을 경계인으로 규정하며, 솔직한 생각과 경험을 형태와 시공간을 뛰어넘어 실험적으로 다뤄냈다. 앞으로의 그녀가 더 기대되는 순간들로 가득 차 있는 에세이.

자유롭고 행복한 삶

좋아하는 일을 하며 자유로운 삶에 도달한 68만 유튜브 크리에이터 드로우앤드류의 신간이다. 남에게 보이는 삶을 벗어나 온전한 나의 삶을 위해 해온 노력과 경험을 들려준다. 막막하고 불안한 20-30대에게 자신만의 삶을 방식을 찾아가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다.

사교육의 나라에서 흔들리지 않고 중심잡기

단돈 8만 원으로 자녀를 과학고에 보낸 엄마가 알려주는 사교육을 줄이고 최상위권 성적으로 도약하는 법! 고액의 사교육비와 학원에 의존하는 대신, 아이의 자기주도적인 학습을 위해 부모가 가정에서 어떻게 올바른 학습 환경을 마련하고 노력을 해야하는지에 대해 알려준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