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만 열면 손해 보는 사람들을 위한 대화책] 오해가 사라지는 기적의 말센스
『입만 열면 손해 보는 사람들을 위한 대화책』
같은 이야기를 해도 더 설득력 있게 느껴지는 사람, 자꾸만 대화를 나누고 싶어지는 사람, 불편한 이야기도 기분 나쁘지 않게 말하는 사람, 한 번쯤 본 적 있지 않은가? 이런 사람들의 비결은 무엇일까? 바로 말로 듣는 사람의 마음을 움직인다는 것이다. (2021.08.09)
아직도 마음을 움직이는 것은 ‘진심’이라고 생각한다면 이 책이 생각을 바꿔줄 것이다. 『입만 열면 손해 보는 사람들이 읽어야 할 대화책』은 세계적인 커뮤니케이션 전문가가 인생이 술술 풀리는 말하기 비결을 알려주는 책이다. 이 책의 저자는 대화를 성공시키는 공식은 정해져 있으며 사람의 마음이 움직이는 원리를 알면 아무리 평소 말솜씨가 부족하고 낯을 가리는 사람이어도 누구나 쉽게 말로 다른 사람들에게 호감을 얻고 그들을 내가 원하는 대로 행동하게 만들 수 있다고 이야기한다.
동료에게 무언가를 부탁하는 게 어려운 직장인, 아이와의 대화만 하면 싸우는 부모, 누군가를 이끄는 일이 어색한 초보 관리자 혹은 사업가 등 타인의 관심과 호감을 얻어야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애쓰지 않고 자연스럽게 내 편을 만드는 방법을 전수한다. 뇌과학, 심리학에 기초해서 1만 명 이상에게 인생을 바꾸는 대화법을 가르쳐온 저자의 쉽고 간단한 커뮤니케이션 노하우를 농축한 책이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관련태그: 예스24, 채널예스, 카드뉴스, 추천도서, 도서MD, 대화, 화법, 말센스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호시 와타루> 저/<김지윤> 역14,400원(10% + 5%)
“내 말은 그런 뜻이 아니었는데…” 마음과 말이 따로 노는 당신에게 필요한 최고의 말 공부! 같은 이야기를 해도 더 설득력 있게 느껴지는 사람, 자꾸만 대화를 나누고 싶어지는 사람, 불편한 이야기도 기분 나쁘지 않게 말하는 사람, 한 번쯤 본 적 있지 않은가? 이런 사람들의 비결은 무엇일까? 바로 말로 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