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슬쌤의 예의 바른 영어 표현] 예의 바른 영어 표현의 진수
『구슬쌤의 예의 바른 영어 표현』
교과서와 책에서 배운 영어, 누구에게나 언제 써도 되는 줄 알았던 당신에게 유튜브 24만 구독자 구슬쌤이 말합니다. (2020.12.31)
교과서와 책에서 배운 영어, 누구에게나 언제 써도 되는 줄 알았던 당신에게 유튜브 24만 구독자 구슬쌤이 말합니다. 지금까지 아무 생각 없이 무례한 영어를 해 왔고 할 뻔했다고 말이죠. 영어를 잘하는 것의 기준이 유창한 발음으로 자기가 할 말을 다 하는 것에서 같은 뜻이지만 상대방을 배려하여 기왕이면 예쁘고 예의 바르게 할 수 있는 것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영어 중고급자들이 영어 회화에서 이뤄야 할 목표는 나의 품격은 높이면서 상대방을 배려하는 표현을 할 수 있는 것이어야 합니다. 이 여정에 예의 바른 영어 표현 구사의 아이콘 구슬쌤이 함께합니다.
추천기사
관련태그: 예스24, 채널예스, 구슬쌤의 예의 바른 영어 표현, 바른 영어 표현, 영어도서, 구슬쌤, 유튜버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구슬> 저 13,500원(10% + 5%)
유튜브 24만 구독자 구슬쌤이 알려 주는 예의 바른 영어 표현의 진수! 교과서와 책에서 배운 영어, 누구에게나 어디서든 써도 되는 줄 알았던 당신에게 유튜브 24만 구독자 구슬쌤이 말합니다! 지금까지 아무 생각 없이 무례한 영어를 해 왔고 할 뻔했다고 말이죠. 영어를 잘하는 것의 기준이 유창한 발음으로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