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애최초주택구입 표류기] 자기만의 집에서 온전한 나로 살기 위한 선택
『생애최초주택구입 표류기』
직접 겪어 보지 않으면 모를 지극히 현실적인 경험담과 아주 기초적이지만 알아 두면 도움이 될 부동산 팁을 정리해 한 권의 책에 담았다.(2020. 07. 07)
돈이 없는데도 집을 살 수밖에 없는 상황 속에서 저자 강병진이 내 집을 찾아다니며 겪었던 모험담을 기록, 정리한 본격 부동산 에세이다. 가진 돈은 1억 남짓, 서울에서 안정적인 경제 생활을 이어 나가려면 그곳이 변방이라도 집은 무조건 in 서울이어야 했던 차가운 현실 속에서 자기 명의의 빌라 한 채를 선택하고 구입하며 겪었던 수많은 갈등과 의심, 위기를 슬플 것 같지만 좀 웃기게 풀어냈다.
추천기사
관련태그: 생애최초주택구입 표류기, 경험담, 주택구입, 강병진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강병진> 저12,600원(10% + 5%)
“누군가가 나를 이 집에서 내보내는 일이 없을 거란 ‘안심’이 필요했다.” 제7회 카카오 브런치북 출판 프로젝트 대상 수상작. 『생애최초주택구입 표류기』는 돈이 없는데도 집을 살 수밖에 없는 상황 속에서 저자 강병진이 내 집을 찾아다니며 겪었던 모험담을 기록, 정리한 본격 부동산 에세이다. 가진 돈은 1억..
<강병진> 저9,800원(0% + 5%)
불안정한 주거로 오늘도 힘겨운 900만 에코 세대 대공감!작지만 안전한 내 집 찾기 프로젝트저자가 자신의 이야기를 ‘표류기’이자 ‘모험’으로 규정한 이유는 무엇일까. 돈이 많으면 집을 사는 건 쉬운 일이다. 하지만 돈이 없는 데도 집을 사야 하는 상황이라면 고민할 것도 고통받을 것도 많아질 수밖에 없다. 누군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