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을 만드는 정치컨설턴트] 정치컨설턴트의 가장 큰 매력은 무엇인가요?
『대통령을 만드는 정치컨설턴트』
선거철이 되면 사진, 이름, 기호가 쓰인 선거 포스터가 곳곳에 붙는다. 그런데 후보마다 슬로건이 다 다르다. 왜 그럴까? 정치컨설턴트가 후보 특성에 맞는 슬로건을 만들었기 때문이다.
뉴스의 앞 순서에 정치 이슈가 배치되는 것도 그만큼 정치가 세상 살아가는 데 중요한 영역이기 때문일 거예요. 세상이 존재하는 한 정치는 존재할 것이고, 정치가 존재하는 한 정치컨설턴트에 대한 관심도 늘어날 거예요. 한 나라를 책임지는 대통령을 만드는 일, 신나고 보람 있는 직업, 정치컨설턴트의 세계로 들어가 볼까요?
대통령을 만드는 정치컨설턴트
박시영 저 | 토크쇼
정치컨설턴트는 자질이 있는 사람을 정치에 입문시키는 일부터 정치인의 이미지 관리와 정치 현안에 대한 메시지 자문, 그리고 선거 콘셉트와 방향을 잡아 승리를 이끌어내는 역할까지 정치 분야에 있어 감초처럼 다양한 역할을 하는 사람이다.
관련태그: 대통령을 만드는 정치컨설턴트, 정치컨설턴트, 대통령, 선거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박시영> 저13,500원(10% + 5%)
진로와 직업 탐색을 위한 잡프러포즈 서른한 번째 시리즈! 『대통령을 만드는 정치컨설턴트』 선거철이 되면 사진, 이름, 기호가 쓰인 선거 포스터가 곳곳에 붙는다. 그런데 후보마다 슬로건이 다 다르다. 왜 그럴까? 정치컨설턴트가 후보 특성에 맞는 슬로건을 만들었기 때문이다. 정치컨설턴트는 자질이 있는 사람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