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초 만에 통과하는 보고서] 3초 만에 시선을 사로잡는 특급 노하우
비포&애프터로 한눈에 알아보는 모든 보고서에 먹히는 한 끗 차이
사람이 TV 방송에 흥미를 느끼지 못하고, 채널을 돌리기까지 소요되는 시간은 단 3초이다! (2019. 05. 09)
사람이 TV 방송에 흥미를 느끼지 못하고, 채널을 돌리기까지 소요되는 시간은 단 3초이다! 보고서도 읽는 사람의 호감을 단시간에 이끌지 못한다면 버려지기 일쑤! 저자는 3초 만에 사람의 시선을 사로잡고 통과하는 보고서의 법칙을 이 책에서 공개한다. 이 책은 생각하고 고민할 필요 없이 일단 따라만 하면 멋진 보고서로 변신하는 팁만 담았다, ‘여백을 활용해 정보에 집중시킨다!’, ‘한 페이지에는 하나의 메시지만 담는다!’, ‘화려한 배경은 오히려 마이너스’, ‘자료는 Z형으로 배치한다’ 등 누구나 할 수 있지만, 그동안은 몰랐던 실전 기술을 보여준다.
이 『3초 만에 통과하는 보고서』 는 복잡한 설명 없이 비포&애프터로 잘 된 보고서와 못된 보고서의 예시를 보여주며, 직관적으로 보고서 작성 기술을 배울 수 있다. 당장 보고서를 써야 하는 사회 초년생, 클라이언트의 마음을 사로잡는 비즈니스 자료가 필요한 기획자 혹은 마케터가 실전에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노하우가 가득 들었다.
3초 만에 통과하는 보고서아마노 노부코 저/오시연 역 | 길벗
당장 보고서를 써야 하는 사회 초년생, 클라이언트의 마음을 사로잡는 비즈니스 자료가 필요한 기획자 혹은 마케터가 실전에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노하우가 가득 들었다.
관련태그: 3초 만에 통과하는 보고서, 서류 작성, 사회 초년생, 기획자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아마노 노부코> 저13,050원(10% + 5%)
3초 만에 시선을 사로잡는 특급 노하우 비포&애프터로 한눈에 알아보는 모든 보고서에 먹히는 한 끗 차이 사람이 TV 방송에 흥미를 느끼지 못하고, 채널을 돌리기까지 소요되는 시간은 단 3초이다! 보고서도 읽는 사람의 호감을 단시간에 이끌지 못한다면 버려지기 일쑤! 저자는 3초 만에 사람의 시선을 사로잡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