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처럼 놀고 배우고 사랑하라] 인생에 대한 18가지 지혜
그때 그 시절의 나에게 배우는 유쾌한 인생수업
아이들에게 세상은 언제나 새롭고 배울 것이 넘친다. (2019. 02. 07)
아이들에게 세상은 언제나 새롭고 배울 것이 넘친다. 아이들은 자신의 경험에 솔직하며 창의적으로 문제를 해결한다. 아이들은 매일 매순간 신나고 후회 없는 삶을 살아간다. 우리 모두에게도 분명 그랬던 시절이 있었을 테지만, 어른이 된 지금 우리는 이런 훌륭한 능력과 품성을 잃어버린 채 심심하고 소심하게 살아간다.
『아이처럼 놀고 배우고 사랑하라』 의 저자 앨런 클레인은 아이들에게서 배운 교훈들을 공유한다. 배꼽 빠지게 웃기는 일화부터, 생각할 거리를 주는 이야기까지, 오직 아이들의 입에서만 나올 수 있는 놀라운 이야기들이 펼쳐진다. 편견 없이 스스로를 성장시켜가는 아이들의 삶 속에서 삶의 지혜를 구해보자.
아이처럼 놀고 배우고 사랑하라앨런 클레인 저/김정은 역 | 생각의서재
배꼽 빠지게 웃기는 일화부터, 생각할 거리를 주는 이야기까지, 오직 아이들의 입에서만 나올 수 있는 놀라운 이야기들이 펼쳐진다.
관련태그: 아이처럼 놀고 배우고 사랑하라, 인생 수업, 아이들, 소심함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앨런 클레인> 저/<김정은> 역13,050원(10% + 5%)
모든 것이 새롭고, 모든 것에 용감했던 그때를 기억하나요? 토스트마스터즈 인터내셔널 소통과리더십상 수상 뉴욕시립대 헌터칼리지 명예의전당 등재 유머치료응용협회 2018년 ‘최고의 책’ 선정 TEDx 출연 사는 게 재미없고 소심해진 오늘의 내가 그때 그 시절의 나에게 배우는 유쾌한 인생수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