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유튜브로 논다] 가고 싶은 대로, 하고 싶은 대로
좋아하는 일을 직업으로 만들기
1인 미디어 시대에 나타난 크리에이터 고퇴경의 기상천외한 콘텐츠와 그 뒷이야기를 담은 책이다. (2018. 10. 19)
1인 미디어 시대에 나타난 크리에이터 고퇴경의 기상천외한 콘텐츠와 그 뒷이야기를 담은 책이다. 이 책을 통해 약사인 동시에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게 된 고퇴경의 인생도 들여다볼 수 있다.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 속에서 ‘투잡’ 라이프를 현실화한 인물이기도 하다.
고퇴경은 기발하고 기상천외한 편집 방법으로 K-POP이나 패러디 댄스 동영상을 업로드 한다. 콘텐츠 제작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도 들을 수 있을 것이다. 해외 팬들과의 팬미팅은 물론, 미국 로스앤젤레스와 뉴욕에서 개최된 'Kcon'에도 2년 연속 참여하여 ‘한류 크리에이터’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최근 KBS joy 〈양세형의 짤방공작소〉에서 댄스 콘텐츠로 대성공한 짤방스타로, JTBC 〈랜선라이프〉에서는 135만 한류 크리에이터로 소개되었다.
나는 유튜브로 논다고퇴경 저 | 넥서스BOOKS
“내일 지구가 멸망하더라도 한 치의 후회 없는 삶을 위해, 웃음으로 힘든 사람들의 마음을 치료하는 크리에이터로서 지쳐 쓰러질 때까지 달려 보려고 한다!”
관련태그: 나는 유튜브로 논다, 고퇴경 크리에이터, 1인 미디어, 콘텐츠 제작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고퇴경> 저11,700원(10% + 5%)
가고 싶은 대로, 하고 싶은 대로 밖에서는 약사, 방에서는 유튜버 좋아하는 일을 직업으로 만들기 1인 미디어 시대에 나타난 크리에이터 고퇴경의 기상천외한 콘텐츠와 그 뒷이야기를 담은 책이다. 이 책을 통해 약사인 동시에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게 된 고퇴경의 인생도 들여다볼 수 있다. 빠르게 변화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