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법칙] 세상을 보는 눈이 달라진다
어렵게만 느껴졌던 심리 현상의 법칙
생각하는 방식은 사람마다 다르고, 무엇을 생각하는지, 어떻게 생각하는지도 저마다 다르다. (2018. 10. 02)
생각하는 방식은 사람마다 다르고, 무엇을 생각하는지, 어떻게 생각하는지도 저마다 다르다. 하지만 세상 어딜 가나 사람들이 살아가는 모습은 비슷하다. 사람들은 다수의 의견과 맞지 않으면 침묵하거나 남들을 무작정 따라하기도 하고, 뻔한 말만 하는 걸 알면서도 오늘의 운세를 믿는다. 잘사는 나라나 못사는 나라나 정치 갈등, 빈부 갈등, 지역 갈등, 세대 갈등과 같은 온갖 갈등으로 서로를 짓누르는 것도 마찬가지이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 바로 모든 현상의 이면에는 세상사를 종횡으로 가로지르는 각종 법칙이 존재하기 때문이다.
EBS 세상의 모든 법칙은 다양한 분야의 주요 개념과 법칙을 짤막한 애니메이션으로 소개하여 많은 시청자의 사랑을 받은 인기 프로그램이다. 영상으로만 볼 수 있었던 세상의 모든 법칙이 이제 책으로 재탄생해 독자들의 곁으로 찾아간다. 『EBS 세상의 모든 법칙』 은 방송에서 가장 인기가 있었던 편들을 엄선하여 엮은 것으로, 방송을 보았던 시청자와 새롭게 접하는 독자 모두가 재미있게 읽을 수 있게 구성하였다. 특히, 어렵게만 느껴졌던 심리 현상의 법칙을 찌질하지만 사랑스러운 주인공 ‘에디터 봉(이봉숙)’과 인간보다 똑똑한 고양이 ‘앨리스’가 쉽고 유쾌하게 풀어나간다. 개성 넘치는 두 캐릭터와 함께 우리의 행동 속에 숨어있던 법칙들을 이해하면 세상을 보는 눈이 달라질 것이다.
EBS 세상의 모든 법칙EBS <세상의 모든 법칙> 제작팀 저 | 서울문화사
어렵게만 느껴졌던 심리 현상의 법칙을 찌질하지만 사랑스러운 주인공 ‘에디터 봉(이봉숙)’과 인간보다 똑똑한 고양이 ‘앨리스’가 쉽고 유쾌하게 풀어나간다.
관련태그: 세상의 모든 법칙, 에디터 봉, 앨리스, 심리 현상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세상의 모든 법칙 제작팀> 저12,420원(10% + 5%)
EBS 인기 프로그램 ‘세상의 모든 법칙’을 드디어 책으로 만나다! 어렵게만 느껴졌던 심리 현상의 법칙, 이제는 에디터 봉과 동거묘 앨리스와 함께 재미있게 배울 수 있다! “우리가 간과하는 다양한 법칙을 알면 세상을 보는 눈이 달라진다!” 생각하는 방식은 사람마다 다르고, 무엇을 생각하는지, 어떻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