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읽어주는 남자] 어려운 경제, 알기 쉽게 설명한다
경제가 이렇게 쉬었어?
지금의 한국경제와 세계경제를 이해하는 데 가장 중요한 사건이나 뉴스들을 제시하고, 그것들을 제대로 이해하기 위한 기본 개념들을 함께 설명해서 더욱 유익하다. (2018. 09. 07)
대중 관점에서 경제를 쉽게 해설해주고, 나아가 나의 가계경제는 어떤 전략을 짜는 것이 현명한지 알려주는 메신저 역할을 하는 대중 경제서가 출간되었다. 최대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오마이스쿨’과 유튜브 및 네이버 비즈니스 섹션에서 ‘경제 읽어주는 남자’로 활동하는 김광석 이코노미스트의 신간이다. 저자의 필명과 같은 제목의 책 『경제 읽어주는 남자』 는 어렵다고 생각되는 경제의 기본 개념들을 최신 경제 이슈들을 활용하여 쉽게 풀어주는 것이 가장 큰 미덕이다.
경제 사전이나 경제 교과서 식의 컨셉을 내세운 책들은 이미 많다. 하지만 그러한 접근만으로는 현실 경제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이해하는 데 한계가 있다. 이 책은 지금의 한국경제와 세계경제를 이해하는 데 가장 중요한 사건이나 뉴스들을 제시하고, 그것들을 제대로 이해하기 위한 기본 개념들을 함께 설명해서 더욱 유익하다. “경제 전문가들은 곧잘 그들만의 언어로 이야기하곤 한다. 그것들을 대중의 언어로 번역한 것이 바로 이 책이다.” 경제 전문가인 현석원 포스코경영연구원의 수석의 추천사 한 대목이다.
경제 읽어주는 남자김광석 저 | 더퀘스트
경제 사전이나 경제 교과서 식의 컨셉을 내세운 책들은 이미 많다. 하지만 그러한 접근만으로는 현실 경제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이해하는 데 한계가 있다.
관련태그: 경제 읽어주는 남자, 가계경제, 비즈니스, 경제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김광석> 저15,300원(10% + 5%)
대중 관점에서 경제를 쉽게 해설해주고, 나아가 나의 가계경제는 어떤 전략을 짜는 것이 현명한지 알려주는 메신저 역할을 하는 대중 경제서가 출간되었다. 최대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오마이스쿨’과 유튜브 및 네이버 비즈니스 섹션에서 ‘경제 읽어주는 남자’로 활동하는 김광석 이코노미스트의 신간이다. 저자의 필명과 같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