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하루 1시간 주식투자로 연봉번다] 반드시 수익 내는 3단계 주식투자
종자돈 없고, 시간 없는 월급쟁이가 부자 되는 주식투자는 따로 있다
경기침체가 지속되는 가운데 많은 월급쟁이가 고용 불안에 시달리고 있다. (2018. 05. 21)
『나는 하루 1시간 주식투자로 연봉 번다』 필자는 20년이 넘게 주식 투자를 해온 숙련된 투자자이다. 호기심에 시작한 주식으로 투자의 맛을 본 그는 몰빵과 데이트레이딩, 잦은 단기투자 등 다양한 경험을 했으며 결국 잠깐의 실수로 마이너스 자산을 갖게 된다. 30대 중반까지 큰 소득없이 주식투자에 울고 웃던 그는 그제야 자신만의 투자원칙을 갖는 것의 중요성을 알게 되었고, 큰 실패를 딛고 5년이라는 시간 동안 꾸준히 주식투자를 해와 현재 보유한 주식의 가치만 12억원이 넘는다. 또한 현재 그는 투자대비 평균 수익률 30% 이상, 연 수익 3천만원 이상의 슈퍼 직장인이 되었다.
그의 투자 원칙은 심플하다. 자신이 정한 투자원칙을 바탕으로 꾸준히 하되 지나친 욕심을 부리지 않는 것이다. 월급쟁이 투자자로서 주식과 맞벌이하기 위해서는 꾸준함으로 승부해야 한다. 이 책에서는 필자가 20년 넘게 주식투자를 해오며 겪은 다양한 실패와 성공을 이야기하면서 주식 맞벌이 부자로서 살아가는 방법과 노하우를 알려준다. 또한 직장생활에 방해되지 않는 선에서 직장에서 돈을 벌고, 주식에 투자해서 돈을 불리는 안정된 주식투자 모델을 제시한다.
나는 하루 1시간 주식투자로 연봉 번다최금식 저 | 길벗
20년 넘게 주식투자를 해오며 겪은 다양한 실패와 성공을 이야기하면서 주식 맞벌이 부자로서 살아가는 방법과 노하우를 알려준다.
관련태그: 나는 하루 1시간 주식투자로 연봉번다, 주식투자, 종자돈, 월급쟁이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최금식> 저14,850원(10% + 5%)
20년이 넘게 주식 투자를 해온 숙련된 투자자인 저자는 주식만큼 월급쟁이에게 적합한 재테크 수단을 없을 것이라고 말한다. 또 월급쟁이 투자자로서 주식과 맞벌이하기 위해서는 꾸준함으로 승부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책은 저자가 20년 넘게 주식투자를 해오며 겪은 다양한 실패와 성공을 이야기하면서 주식 맞벌이 부자로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