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유니세프, 세계 아동학대 예방의 날 앞두고 ‘기브 앤 토크 콘서트’ 개최

- 폭력으로 고통 받는 아동, 청소년 돕는 기부 콘서트, 11월 11일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려 - 가수 산이, 한해, 산체스 MC그리 재능기부로 참여… 티켓 구매 전액 기부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와 유니세프한국위원회가 11월 19일 ‘세계 아동학대 예방의 날’을 앞두고 폭력으로 고통 받는 아동과 청소년을 돕기 위한 기부 콘서트 ‘기브 앤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예스24_기브앤토크콘서트.jpg

 

예스24(대표 김기호, ticket.yes24.com)와 유니세프한국위원회가 11월 19일 ‘세계 아동학대 예방의 날’을 앞두고 폭력으로 고통 받는 아동과 청소년을 돕기 위한 기부 콘서트 ‘기브 앤 토크 콘서트(GIVE & TALK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는 11월 11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브랜뉴뮤직 소속 아티스트인 가수 산이와 한해, 산체스, MC그리가 재능기부로 함께 할 예정이다.

 

GIVE & TALK 콘서트의 티켓은 장당 1만5,000원으로 티켓 구매 전액은 유니세프한국위원회를 통해 폭력으로 인해 고통 받는 아동, 청소년을 위한 프로그램에 사용된다. 티켓 예매는 24일 오전 8시부터 예스24에서 진행된다.

 

유니세프위원회는 전 세계에서 아동 폭력을 근절하기 위한 해결책을 찾기 위해 #Endviolence 캠페인을 전개, 각국 정부와 협력해 필요한 법률이 제정될 수 있도록 돕고 어린이들이 폭력에 대해 이해하고 스스로 예방할 수 있도록 교육을 전개해나가고 있다.

 

 

예스24 X 유니세프 X 브랜뉴뮤직 기브 앤 토크 콘서트 페이지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김기태라는 한국문학의 새로운 장르

2024년 가장 주목받는 신예 김기태 소설가의 첫 소설집. 젊은작가상, 이상문학상 등 작품성을 입증받은 그가 비관과 희망의 느슨한 사이에서 2020년대 세태의 윤리와 사랑, 개인과 사회를 세심하게 풀어냈다. 오늘날의 한국소설을 말할 때, 항상 거론될 이름과 작품들을 만나보시길.

제 17회 창비청소년문학상 수상작

제 17회 창비청소년문학상 수상작 『율의 시선』은 주인공 안율의 시선을 따라간다. 인간 관계는 수단이자 전략이라며 늘 땅만 보고 걷던 율이 '진짜 친구'의 눈을 바라보기까지. 율의 성장은 외로웠던 자신을, 그리고 타인을 진심으로 안아주는 데서 시작한다.

돈 없는 대한민국의 초상

GDP 10위권, 1인당 GDP는 3만 달러가 넘는 대한민국에 돈이 없다고? 사실이다. 돈이 없어 안정된 주거를 누리지 못하고, 결혼을 포기하고 아이를 낳지 않는다. 누구 탓일까? 우리가 만들어온 구조다. 수도권 집중, 낮은 노동 생산성, 능력주의를 지금이라도 고쳐야 한다.

잘 되는 장사의 모든 것

선진국에 비해 유독 자영업자의 비율이 높은 우리나라. 왜 대한민국 식당의 절반은 3년 안에 폐업할까? 잘 되는 가게에는 어떤 비결이 있을까? 장사 콘텐츠 조회수 1위 유튜버 장사 권프로가 알려주는 잘 되는 장사의 모든 것. 장사의 기본부터 실천법까지 저자만의 장사 노하우를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