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럭키박스 증정 이벤트 실시

- 오는 9월 30일까지 스페셜 에디션 리뷰 남기면 에디션 6종 포함된 럭키박스 제공 - 예스24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초기 물량 조기 소진돼 추가 생산할 만큼 독자들 관심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9월 30일까지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스페셜 에디션 럭키박스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예스24_라인프렌즈 럭키박스 이벤트.jpg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www.yes24.com)는 오는 9월 30일까지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스페셜 에디션 럭키박스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예스24가 증정하는 라인프렌즈 럭키박스는 ‘친환경 보틀&워머 세트’를 포함해 ‘틴케이스&북마크’, ‘북엔드’, ‘필기구 세트’, ‘다용도 독서대’, ‘북램프’ 등 6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브라운, 코니, 샐리, 레너드 등 제품별로 다양하게 제작된 캐릭터는 럭키박스마다 랜덤으로 포함된다.

 

이벤트 참여는 라인프렌즈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제작한 예스24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의 리뷰를 블로그나 SNS에 작성한 후 YES블로그 ‘예스24 리뷰어클럽’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링크를 남겨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럭키박스를 2명에게 증정하며, 총 55명에게 스페셜 에디션 6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10월 4일 개별연락과 공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예스24_라인프렌즈 사은품.jpg

 

지난 7월 1일 시작된 ‘예스24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은 에디션이 출시될 때마다 초기 생산 물량이 조기 소진돼 추가 생산할 만큼 독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처음 선보인 보틀&워머 세트는 주말이었음에도 소진속도가 빨라 3일 만에 초기 생산 물량만큼을 추가로 더 생산한 바 있으며, 브라운 나무 독서대는 1일 증정 수령을 제한해 제공하고 있다.

 

현향숙 예스24 기프트 파트장은 “라인프렌즈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사은품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이 좋아 이번 럭키박스 혜택을 마련한 것”이라며 “인기가 높은 캐릭터와 책과의 만남이 새로운 고객 유입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말했다.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럭키박스 증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YES블로그 ‘예스24 리뷰어클럽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럭키박스 증정 이벤트 페이지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당신의 잠재력을 펼쳐라!

2007년 출간 이후 17년간 축적된 데이터와 뇌과학 지식, 새로운 사례를 더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몰입』 최신판. 창의성과 사고력을 키우려는 학생부터 집중력을 잃어버린 직장인까지 몰입을 통한 해결책을 제시한다. 나에게 맞는 몰입법으로 내 안의 잠재력을 무한히 펼쳐보자.

할머니가 키운 건 다 크고 튼튼해!

『당근 유치원』 안녕달 작가의 열한 번째 그림책. 토끼 할머니와 돼지 손주의 따뜻하고 사랑 넘치는 하루를 담았다. 할머니의 넘치는 사랑으로 자란 오동통한 동식물과 돼지 손주의 입에 쉴틈없이 맛있는걸 넣어주는 할머니의 모습은 우리 할머니를 보는 것 같이 정겹다. 온 세대가 함께 읽기 좋은 그림책이다.

40년간 집을 지은 장인의 통찰

로빈 윌리엄스, 데이비드 보위 등 유명인들은 마크 엘리슨에게 집을 지어 달라고 부탁한다. 그가 뉴욕 최고의 목수라서다. 한 분야에서 오래 일하고 최고가 된 사람에게는 특별함이 있다. 신념, 재능, 원칙, 실패, 부 등 저자가 집을 지으며 깨달은 통찰에 주목해보자.

150만 구독자가 기다렸던 빨모쌤의 첫 책

유튜브 '라이브 아카데미'를 책으로 만나다! 영어를 배우는 사람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시간’이라고 말하는 빨모쌤. 실제로 영어가 쓰이는 걸 많이 접하면서 ‘스스로 배울 수 있는 힘’을 키우길 바란다고 제안한다. 수많은 영어 유목민이 선택한 최고의 유튜브 영어 수업을 책으로 만나보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