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6번째 연인초대석, 연극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
소설 『지킬 박사와 하이드』를 원작으로 한 작품
<연인초대석>의 ‘연인’은 연극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는 의미로, 연극을 보다 많은 사람이 관람할 수 있도록 예스24가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예스24는 여섯 번째 ‘연인초대석’으로 대학로 자유극장에서 공연 중인 연극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를 선정하고 5월 8일, 회원 200여명과 함께 관람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날 사는 1부 공연 관람과 함께 2부 행사인 공연에 출연한 배우(서현철, 신의정, 이시훈, 박동욱)와의 만남, 그리고 경품 추첨 등의 내용으로 구성되었다.
연극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는 인간의 ‘선’과 ‘악’, 두 개의 인격을 다루며 현재까지도다양한 장르에서 꾸준히 사랑 받는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의 소설 『지킬 박사와 하이드』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웃음을 만드는 천재 ‘미타니 코키’의 손에서 특유의 웃음과 유머 코드가 더해졌으며, 안정감 있는 연기력과 뛰어난 개성을 갖춘 배우가 총출동해 관객들에게 웃음을 준다.
<연인초대석>의 ‘연인’은 연극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는 의미로, 연극을 보다 많은 사람이 관람할 수 있도록 예스24가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2014년 연극 <썸걸(즈)>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으며, 계속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태그: 연인초대석, 연극, 술과 눈물의 지킬앤하이드, 예스24, 지킬 박사와 하이드
<로버트 루이슨 스티븐슨> 저/<이미애> 역10,800원(10% + 5%)
청소년의 눈높이에 꼭 맞춘 ‘청소년 징검다리 클래식’ 열네 번째 책.『보물섬』의 작가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의 환상 소설로, 로, 인간의 이중성을 다룬 작품들 중 대표작으로 꼽힌다. 선량하고 도덕적이며 모든 이들의 존경을 받는 지킬 박사. 그가 조금씩 이상하게 변해 갈 무렵, 런던 시내에서는 인간의 짓이라고는 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