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연인초대석,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

-예스24 공연지원 사업 ‘연인초대석’ 여섯 번째 작품으로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 선정 -오는 5월 8일 240명 무료 초대해 연극 관람 및 배우와의 만남 마련 - 예스24 ‘연인’ 초대석 2014년 시작 이래 1,400여명 관객 무료 공연 관람 기회 제공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공연 예매 사이트 예스24가 오는 5월 8일 오후 3시 대학로 자유극장에서 진행되는 연극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에 관객 240명을 무료로 초대한다.

크기변환_예스24_술과 눈물과 연인초대석 공연 포스터.jpg

 

(2016-04-11) 공연 예매 사이트 예스24(대표 김기호, www.yes24.com)가 오는 5월 8일 오후 3시 대학로 자유극장에서 진행되는 연극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에 관객 240명을 무료로 초대한다.

 

예스24의 연극을 사랑하는 사람을 의미하는 ‘연인’ 초대석의 2016년 첫 번째 작품으로 일본 희극계의 명장 미타니 코키의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를 선정하고, 4월 11일부터 오는 5월 1일까지 20일간 120쌍의 관객을 모집한다. 응모페이지에 ‘또 다른 제 2의 내가 필요한 순간’에 대한 사연을 적으면 당첨자를 선정해 오는 5월 3일 발표할 예정이다. 공연 관람 후에는 배우와의 만남도 마련되어 있다.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는 일본 희극계의 명장 미타니 코키가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의 인기 소설 <지킬 박사와 하이드>를 재해석한 코미디 연극이다. 선과 악 두 개의 인격을 분리할 수 있는 신약 연구에 실패한 지킬 박사가 자신과 체형이 비슷한 무명 배우 빅터를 섭외해 자신에게서 분리된 사악한 인격체 하이드를 연기하게 하며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코믹하게 담아냈다. 무대와 브라운관을 종횡무진하는 배우 서현철와 남문철, 김산호가 지킬 박사를 연기하고 지킬의 또 다른 인격체 하이드를 연기하는 무명 배우 빅터는 배우 이시훈과 손성민, 김영철이 맡았다.

 

‘연인초대석’은 연극 한 회 전체 티켓 비용을 예스24가 부담하고 관객을 무료로 초대하는 예스24의 공연 문화 지원 캠페인이다. 지난 2014년 6월 연극 <썸걸(즈)>를 시작으로 <두결한장>, <위대한 유산>, <두근두근 내 인생>, <만추> 등 총 다섯 개의 작품을 진행했고, 현재까지 1,400여명의 관객이 연인초대석을 통해 무료로 공연을 관람했다. 공연 관람 후에는 출연 배우, 연출 기획자와 이야기 나눌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는 등 관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선재 예스24 ENT사업본부장은 “보다 많은 관객들에게 연극을 알리고, 공연문화 활성화를 위해 지난 2014년부터 연인초대석을 시작했다”며 “대표 문화 전문 기업으로서 공연 진입장벽을 허물고, 관객들에게 폭넓은 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16년 첫 번째 연인초대석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예스24 ‘2016년 첫 번째 연인초대석’ 응모 페이지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산업의 흐름으로 반도체 읽기!

『현명한 반도체 투자』 우황제 저자의 신간. 반도체 산업 전문가이며 실전 투자가인 저자의 풍부한 산업 지식을 담아냈다. 다양한 용도로 쓰이는 반도체를 각 산업들의 흐름 속에서 읽어낸다.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산업별 분석과 기업의 투자 포인트로 기회를 만들어 보자.

가장 알맞은 시절에 전하는 행복 안부

기억하기 위해 기록하는 사람, 작가 김신지의 에세이. 지금 이 순간에 느낄 수 있는 작은 기쁨들, ‘제철 행복’에 관한 이야기를 전한다. 1년을 24절기에 맞추며 눈앞의 행복을 마주해보자. 그리고 행복의 순간을 하나씩 늘려보자. 제철의 모습을 놓치지 않는 것만으로도 행복은 우리 곁에 머무를 것이다.

2024년 런던국제도서전 화제작

실존하는 편지 가게 ‘글월’을 배경으로 한 힐링 소설. 사기를 당한 언니 때문에 꿈을 포기한 주인공. 편지 가게에서 점원으로 일하며, 모르는 이와 편지를 교환하는 펜팔 서비스를 통해 자신도 모르게 성장해나간다. 진실한 마음으로 쓴 편지가 주는 힘을 다시금 일깨워주는 소설.

나를 지키는 건 결국 나 자신

삶에서 가장 중요한 건 무엇일까? 물질적 부나 명예는 두 번째다. 첫째는 나 자신. 불확실한 세상에서 심리학은 나를 지키는 가장 확실한 무기다. 요즘 대세 심리학자 신고은이 돈, 일, 관계, 사랑에서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을 위해 따뜻한 책 한 권을 펴냈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