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우리 아이 드림 프로젝트’로 축구 꿈나무 육성에 앞장선다

‘제1회 컬리수 축구대잔치 리틀K리그’ 개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가 후원하고 한세실업이 개최한 ‘제1회 컬리수 축구 대잔치 리틀K리그’가 9월 28일부터 2일간 경기도 오산 종합운동장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전국 유치원과 유소년 축구클럽의 5~7세 어린이 700여 명이 참석했다.




KEI_1379-9.jpg

KEI_1393-12.jpg

KEI_1403-15.jpg

KEI_1414-16.jpg

제목 없음.png

한세실업이 개최하는 ‘제1회 컬리수 축구 대잔치 리틀K리그’가 9월 28부터 29일까지, 경기도 오산 종합운동장에서 열렸다. 한세실업과 아동복 브랜드 컬리수가 주최하고, 한국 유소년 축구교육원이 주관, 한세실업, 예스24, 아이스타일24, NYbH가 후원한 이번 축구 대회는 오산 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어린이 700여 명과 예스24, 한세실업, 드림스코, 아이스타일24, NYbH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컬리수 축구대잔치는 전국 유치원과 유소년 축구클럽의 5~7세 어린이가 참가하는 행사로 경기방식은 4팀이 한 조로 16개조를 편성, 3경기씩 전후반 각각 12분 경기를 치렀다.

컬리수 축구대잔치 리틀K리그는 승부 중심에서 벗어나 어린이들이 축구 경기를 즐길 수 있는 문화를 위해 참가선수 전원에게 기념메달을 전달했으며, 한세-컬리수 축구티셔츠와 축구공을 증정했다. 또한 경기장 주변으로 컬리수의 챌리캣 인형과 함께하는 포토월과 이벤트존을 마련해 어린이들이 즐겁게 부대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한세실업 관계자는 “스포츠를 통해 어린이들이 건강한 신체와 밝은 정신을 기르고 주말에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일회성이 아닌 정기적인 가족 대잔치로 본 행사를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예스24는 지난 5월부터 ‘우리 아이 드림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가정의 달’을 기념해 컬리수와 함께 축구공을 증정하는 이벤트 ‘뛰어라, 우리 아이’를 열어 지난 7월, 축구 꿈나무들에게 축구공 3,000여 개를 전달했다. 예스24는 “축구공 캠페인을 통해 어린이들의 체력 증진과 활발한 스포츠 활동을 지원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또한, 8월 12일부터 30일까지는 ‘우리 아이 드림 프로젝트 2탄’ 예스24와 컬리수와 함께하는 ‘드림북 페스티벌’을 진행해 매일 회원 200명에게 유아, 어린이, 자녀교육 베스트셀러 도서를 증정했다. 예스24는 앞으로도 대한민국 유소년들의 꿈을 지원하는 ‘우리 아이 드림 프로젝트’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추천 기사]

-주여, 그에게 영원한 안식을 주소서 - 모차르트 <레퀴엠 d단조 K.622>
-고흐의 ‘가셰 박사의 초상’ 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일급 사기 - 『대회화전』
-책 읽기가 뜸한 요즘 TV를 봤지
-문화비평가 최태섭 “왜 대한민국은 잉여사회가 되었는가”
-고바야시 아키라, 완벽한 폰트를 찾는 글자 재단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산업의 흐름으로 반도체 읽기!

『현명한 반도체 투자』 우황제 저자의 신간. 반도체 산업 전문가이며 실전 투자가인 저자의 풍부한 산업 지식을 담아냈다. 다양한 용도로 쓰이는 반도체를 각 산업들의 흐름 속에서 읽어낸다.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산업별 분석과 기업의 투자 포인트로 기회를 만들어 보자.

가장 알맞은 시절에 전하는 행복 안부

기억하기 위해 기록하는 사람, 작가 김신지의 에세이. 지금 이 순간에 느낄 수 있는 작은 기쁨들, ‘제철 행복’에 관한 이야기를 전한다. 1년을 24절기에 맞추며 눈앞의 행복을 마주해보자. 그리고 행복의 순간을 하나씩 늘려보자. 제철의 모습을 놓치지 않는 것만으로도 행복은 우리 곁에 머무를 것이다.

2024년 런던국제도서전 화제작

실존하는 편지 가게 ‘글월’을 배경으로 한 힐링 소설. 사기를 당한 언니 때문에 꿈을 포기한 주인공. 편지 가게에서 점원으로 일하며, 모르는 이와 편지를 교환하는 펜팔 서비스를 통해 자신도 모르게 성장해나간다. 진실한 마음으로 쓴 편지가 주는 힘을 다시금 일깨워주는 소설.

나를 지키는 건 결국 나 자신

삶에서 가장 중요한 건 무엇일까? 물질적 부나 명예는 두 번째다. 첫째는 나 자신. 불확실한 세상에서 심리학은 나를 지키는 가장 확실한 무기다. 요즘 대세 심리학자 신고은이 돈, 일, 관계, 사랑에서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을 위해 따뜻한 책 한 권을 펴냈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