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이웃사람, 도둑들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

도둑들은 1,200만 관객 돌파를 위해 순항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8월 22일 개봉한 「이웃사람」이 예스24 영화 예매율 2위에 올랐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22일 하루 기준으로는 「도둑들」을 제치며 관객수 1위를 기록했다. 이 작품은 한 소녀의 죽음과 열흘 간격으로 반복되는 연쇄살인사건을 다룬다. 김윤진, 임하룡, 마동석 등이 출연했다.

8월 22일 개봉한 「이웃사람」이 예스24 영화 예매율 2위에 올랐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기준으로는 22일 하루 기준으로는 「도둑들」을 제치며 관객수 1위를 기록했다. 이 작품은 한 소녀의 죽음과 열흘 간격으로 반복되는 연쇄살인사건을 다룬다. 김윤진, 임하룡, 마동석 등이 출연했다.

 

 

1천 만 관객을 돌파한 「도둑들」은 누적관객수 1148만 1591명을 기록했다. 여전히 각종 예매 사이트에서 상위권에 올라 있어, 1200만 돌파도 무난한 듯 보인다. 고가의 다이아몬드를 훔치기 위해 아시아 곳곳을 누비는 도둑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도둑들」의 천만 관객 동원 달성에 가리기는 했지만 차태현 주연의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도 300만 관객을 달성했다.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한 코믹 사극으로, 서자 출신의 주인공이 얼음 독점권을 장악하려는 탐관오리에 맞서는 이야기다.

 

「이웃사람」 외에는 특별한 개봉작이 없는 가운데 SF 고전을 리메이크한 「토탈리콜」이 90만 관객을 달성했다.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와 함께 도시 재개발의 문제를 우회적으로 다룬 「스탭업 4 : 레볼류션」는 50만 관객을 목전에 뒀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6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손민규(인문 PD)

티끌 모아 태산.

오늘의 책

장재현 감독의 K-오컬트

2015년 〈검은 사제들〉, 2019년 〈사바하〉, 2024년 〈파묘〉를 통해 K-오컬트 세계관을 구축해온 장재현 감독의 각본집. 장재현 오컬트의 시작과 현재 그리고 미래를 보여준다. 디테일이 살아 있는 오리지날 각본은 영화를 문자로 다시 읽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독자를 오컬트 세계로 초대한다.

위기의 한국에 던지는 최재천의 일갈

출산율 꼴찌 대한민국, 우리사회는 재생산을 포기했다. 어쩌다 이렇게 됐을까. 원인은 갈등이다. 대한민국의 대표 지성인 최재천 교수는 오랜 고민 끝에 이 책을 펴냈다. 갈등을 해결할 두 글자로 숙론을 제안한다. 잠시 다툼을 멈추고 함께 앉아 대화를 시작해보자.

어렵지 않아요, 함께 해요 채식 테이블!

비건 인플루언서 정고메의 첫 번째 레시피 책. 한식부터 중식,일식,양식,디저트까지 개성 있는 101가지 비건 레시피와 현실적인 4주 채식 식단 가이드등을 소개했다. 건강 뿐 아니라 맛까지 보장된 비건 메뉴들은 처음 채식을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안내서가 될 것이다.

할 말, 제대로 합시다.

할 말을 하면서도 호감을 얻는 사람이 있다. 일과 관계, 어른으로서의 성장을 다뤄온 작가 정문정은 이번 책에서 자기표현을 위한 의사소통 기술을 전한다. 편안함이 기본이 되어야 하는 대화법, 말과 글을 더 나은 곳으로 이끄는 방식을 상세히 담아낸 실전 가이드를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