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말은 거짓말을 낳는법! 300만 관객돌파 국민연극 <라이어>
동명이인이 아니다! 같은 인물인 존 스미스는 두 집 살림 진행 중!!! 가벼운 강도 사건에 휘말리면서 철두철미한 그의 이중생활이 무너지기 시작한다! 존의 이중생활을 의심하는 형사와 어설픈 거짓말로 상황을 더 악화시키는 스탠리. 꼬리에 꼬리를 무는 거짓말! 그리고 더 꼬여만 가는 상황들!!! 과연 존은 갑작스럽게 맞은 이 위기를 모면할 수 있을까?
엄마와 딸의 애틋하고도 진심어린 감동의 이야기, 연극 <친정엄마와 2박3일>
명문대를 졸업하고 대기업에서 잘 나가는 딸 미영은 어느날 연락없이 시골 정읍에 있는 친정집을 방문한다. 아버지도 없는 친정 집에는 엄마 혼자 쓸쓸히 전기 장판의 따뜻함에 의지하며 지내고 있다. 지난 이야기와 가슴 속 이야기를 거침없이 쏟으면서 엄마와 딸은 서로를 생각하는 마음에 아프기만 하고, 오랜만에 본 딸의 모습이 어딘가 많이 아파보임을 눈치챈 엄마는 ..
친정엄마와 2박3일 친정엄마 강부자 전미선 연극 등록일: 2012.10.09
소소한 일상속, 많은 생각을 던져주는 연극 <아워 타운>
전세계에서 하루도 거르지 않고 공연될 정도로 사랑 받는 미국 현대문학의 걸작 <아워 타운>은 우리나라에서도 연극뿐 아니라 뮤지컬로 수없이 공연된 작품이기도 하다. 연출가 한태숙이 명동예술극장에서 빚어낼 2012년 <아워 타운>은 손톤 와일더의 정신에 입각한 미국 현대 고전연극의 정수를 만나게 할 것이다.
폐경기를 맞이한 중년 여성의 화끈한 쇼! 노사연&이은하의 <메노포즈>
백화점 란제리 세일 코너에서 우연히 만난 네 명의 주부가 속옷 하나를 가지고 옥신각신 하다가 자신들의 이야기를 하나, 둘 털어놓게 된다. 그들에게는 누구도 이길 수 없는 불치의 병 ‘폐경’이라는 공통된 고민이 있었던 것. 기억력 감퇴, 발열, 홍조, 오한, 성형수술, 호르몬, 성욕 감퇴/증가 등 폐경기가 가져다 준 고통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면서 그들은…
같은 사건, 서로 다른 증언?! 몰입도 최강 뮤지컬 <셜록홈즈 : 앤더슨가의 비밀>
19세기 말, 런던. 끈적끈적하고 습한 공기와 하루에도 몇 차례씩 쏟아지는 폭우, 어느 크리스마스 이브. 런던 최고의 가문 앤더슨가에서 울린 두 발의 총성 그리고 사라진 한 여인! 보름 후, 거액의 사례금과 함께 ‘셜록홈즈’의 사무실을 찾아온 앤더슨가의 세 남자…
종이 접기의 신세계를 맛보다! 볼거리 가득한 전시 <꼬깃꼬깃 종이아띠>
아이들은 “종이 접기”를 통해서 색채 감각과 미적 정서를 기를 수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 손 끝을 이용하여 만들어 가는 과정은 뇌 세포 발달에도 큰 기여를 한다고 합니다. 아이들과 엄마, 아빠를 온몸으로 느끼는 “종이 접기”의 세계에 초대합니다!
고두심 “춤추는 이순간, 나는 살아있다.” <댄스레슨>
목사의 아내로 평생을 고상하게 살아온 ‘황혼의 여인’ 릴리(고두심), 세상의 편견에 상처받아 까칠한 ‘게이 댄스강사’ 마이클(지현준)에게 한 주에 한 번씩, 여섯 주간 여섯 가지 댄스를 배우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