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나도 부자가 될 수 있다]② 부동산 편 - 프리미엄 부동산 컨설턴트 봉준호에게 듣는 내집장만 노하우
앞으로 최고의 스태프들과 함께 일하면서 부동산의 부가가치를 높이는 그런 회사를 만들고, 그런 시스템을 만드는 게 제 목표입니다.
느티나무도서관에서 온 편지- 아픈 감동으로 소름이 돋다
“글쎄요, 좋은 책이라면 무엇보다 즐거움을 주겠지요. 그저 즐거움만 있어도 좋고요. 좀더 욕심을 낸다면 아픈 감동으로 소름을 돋게 만드는 것이 아닐까요?”
[특집-나도 부자가 될 수 있다]① 마인드 편 - 시골의사 박경철에게 배우는 삶과 돈에 대한 노하우
시골의사 박경철 씨를 보면, 범인(凡人)들은 주눅이 들지도 모르겠다. 그는 외과 의사가 본업이다. ‘투자’라는 말이 낯설었던 80년대 중반부터 취미로 경제 공부를 해 지금은 증권회사와 투자사 직원들이 조언을 구하는 ‘투자전문가’가 되었다.
운명처럼 언젠가 써야했던 소설 『리심』, 소설가 김탁환
“십 년 전부터 쓰고 싶었던 소설인데, 그때는 돈도 없고 공부할 양도 많기 때문에 능력이 안됐어요. 그래서 호시탐탐 기회만 노리고 있다가 3년 전쯤 이제는 써도 된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특집-한국 대중예술 현장에는 그가 있다]② 뮤지컬 칼럼니스트 원종원
“사실 이번 책은 서양의 다양한 뮤지컬을 소개하는 것도 목적이었지만 한편으로 우리 창작 뮤지컬에 대한 고민에서 쓴 책이기도 합니다. 외국의 사례를 보고나면 우리가 현재 어떤 위치에 있는지 알 수 있지 않을까 하고 생각했어요.”
[특집-한국 대중예술 현장에는 그가 있다]① 공연기획자 탁현민
들국화, 전인권, 정태춘, 박은옥, 강산에, 윤도현 밴드, 자우림, 한영애, 이은미, 이상은, 김광진, 크라잉넛, 레이지본, 노브레인, 뜨거운 감자, 양희은, 여행스케치, 크래쉬…… 낯익은 가수들이다. 만약 당신이 이 가수들의 공연에 다녀왔다면 탁현민과 당신은 구면이다.
책을 읽고 싶다, 사람들을 만나고 싶다, 스페인어를 좀더 잘 하고 싶다, 제쳐두었던 방송 공부도 제대로 하고 싶다, 여행을 하고 싶다, 마음껏 춤을 추고 싶다. 그런 바람들이 그녀를 스페인으로 날려 보냈다.
손미나 등록일: 2006.09.21
세상을 아름답게 만드는 들꽃같은 글을 쓴다 - 작가 이철환
너무 많이 팔려 어리둥절했던 시간도 있었다. 과분한 축복이라고 생각했지만 감당하기 힘든 일도 겪어야 했다. 큰 성공 앞에 그가 흔들리지 않았던 건 그가 어려운 시절을 겪었기 때문이다.
이철환 등록일: 2006.09.07
추억은 이제 그만, 7집 앨범으로 다시 돌아온 015B!
7집 앨범 발매를 앞두고 1집 발표하는 신인가수보다 더 긴장하고 있는 팀이 있다. 꼬박 10년을 쉬더니 지난 5월과 8월 연이은 공연에 신보까지 선보이며 왕성한 활동을 예고한 015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