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리, 독특한 일본 여행책 『도키나와 코코로』 출간했어요!
후지타 사유리 씨를 책으로 설명하면 ‘엔도 슈사쿠의 『침묵』과 다자이 오사무의 『인간 실격』이 공존하는 사람이다.’라고 말하는 게 적당할지 모른다.
당신의 모닝파트너 황정민의 따뜻한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대한민국의 아침을 여는 여자 황정민은 두 권의 책을 썼다. 2002년에 나온 첫 책 『젊은날을 부탁해』는 영화를 통해 자기 이야기를 풀어 놓았고, 올 가을에 나온 두 번째 책 『황정민의 P.S. 아이러브유』는 그림책과 동화책으로 자기 이야기를 풀어 놓았다.
황정민 등록일: 2008.10.16
역사소설은 위대하고 재미있는 오답이다 - 『바람의 화원』의 이정명
“저는 역사소설은 일종의 오답이라고 생각합니다. 위대하고 재미있는 오답이지요. 정답은 하나지만 오답은 수백 가지입니다. 그 수백 가지의 오답이 과연 쓸모가 없는 걸까요? 저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소프라노 신영옥을 지탱하는 세 가지 힘, 노래, 가족, 신앙
신영옥은 줄리어드 음대와 대학원을 거쳐, 1989년 스폴레토 페스티벌에서 오페라 <피가로의 결혼>의 수잔나 역으로 데뷔했다. 1990년 메트로폴리탄 콩쿠르에 입상한 후부터 지금까지 뉴욕 메트로폴리탄 오페라단 단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 그는 주역으로 무대에 섰다.
2007년 ‘사랑앓이’로 데뷔해 제22회 골든디스크상 인기상과 신인상, M·net KM 뮤직 페스티벌 그룹부문 신인상, 아시안 송 페스티벌 신인상을 휩쓸며 화제를 모았던 FT 아일랜드가 두 번째 앨범 <Colorful Sensibility>으로 돌아왔다.
FT아일랜드 등록일: 2008.09.23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시기는 30대 - 윤영걸이 들려주는 알찬 30대를 보내는 비결
2004년 3월부터 지금까지 매주 연재되고 있는 「윤영걸 칼럼」은 경제, 자기계발, 재테크에서 사람 사는 이야기까지 폭넓은 이야기를 편하게 풀어간다. 25년 경제지 기자로 살아온 연륜이 묻어나는 글들이다.
두 번의 추락, 새로운 비상을 꿈꾸는 뮤지션 MC한새를 만나다
한국 힙합 1세대 MC한새를 대치동에 있는 사무실에 만났다. 3년 반 만에 여섯 번째 앨범 〈My Birthday〉로 팬들에게 돌아왔다. 홍경민과 함께 작업한 5집 〈두 번째 이야기의 시작〉을 낸 후, 모든 활동을 접고 프로듀서로만 활동하다가 오랜만에 앨범을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