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글러스 애덤스 저/김선형,권진아 공역
코믹SF' 장르의 고전. '지구는 어떤 범차원적인 종족이 모든 것에 대한 궁극적인 해답을 얻기 위해 설계한 슈퍼컴퓨터'라는 설정 등 기발한 착상과 유머감각으로 매니아들의 열광적인 사랑을 받아왔다. 휴고 상 골든 팬 상 등을 수상했다.(클래지 추천)
김언수 저
평범하기 그지없는 낡은 캐비닛 안에는 온갖 기이한 심토머(변화된 종의 증후를 보여주는 사람들)의 이야기들이 가득하다.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세상 속에서 믿지 못할 일들을 능청스럽게 이야기로 완성해낸 작가의 필력과 입담에 빨려 들어가는 느낌이 든다.(호란 추천)
이사카 고타로 저/오유리 역
한가로움과 쿨함이 공존하는 독특한 필치로 독자들을 매료시켜온 화제의 젊은 작가 이사카 고타로의 신작 장편소설. 스토리 속에 사회 문제를 이질감 없이 녹여내며 사회적 이단아들을 산뜻하게 그려온 이사카 고타로가 유쾌하고 스마트한 4인조 은행 강도단을 이야기한다.(호란 추천)
토마스 불핀치 저/김선영 편역
성경과 함께 서양 문화의 기원을 제대로 이해하기 위해 꼭 거쳐 가야 할 필독서이다. 오늘 날 서양 문명을 이룬 정신적인 토대를 알려주는 책이다. 신보다는 인간에 가까운 그리스와 로마의 신들의 희노애락을 그려내고 있다.(클래지 추천)
비정규작들의 화려한 외출 - 킬러스 & 서태지 & 클래지콰이 눈을 끄는 비정규 앨범 세 장을 소개합니다. 킬러스 & 서태지 & 클래지콰이, 아티스트의 좀 더 리얼하고 색다른 면을 느낄 수 있는 3장의 앨범에 대한 이즘 필자들의 감상평입니다.
쉽게 잊을 수 없는 그들의 음악 - 클래지콰이 & 가십 & 김경호 클래지콰이 <Mucho Punk> - 적정궤도에 진입한 그들의 원숙미.<br> 가십 <Music For Men> - 남성들을 위해 ‘페미니스트’가 손수 만든 음악.<br> 김경호 <Alive> - 초심으로의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