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가 피곤해 결혼했더니] 결혼입문자의 유쾌짠내 신혼 보고서
『데이트가 피곤해 결혼했더니』
“결혼은 희로애락이 짙어지는 일. 더없이 사랑스럽다가도, 한순간 부아가 치미는 일.” 인스타그램에는 못 올리는, 신혼부부의 진짜 속사정! (2021.06.11)
왜 인스타그램에는 부부싸움 이야기가 없는 걸까? 나만 속이 좁아서 이렇게 힘든 걸까? 남편의 이불 뒤척이는 소리가 싫은 건 나뿐일까? 데이트가 피곤해 결혼했더니, 결혼이 더 피곤할 줄이야.
분명 행복한데, 자꾸만 서럽다. 가슴이 답답해 거액의 심장 초음파 검사까지 받았지만 “살쪄서 그렇다”라는 답변만 듣고 온 어느 날. 글이라도 쓰지 않으면 미치고 팔짝 뛸 것 같아 깜빡이는 커서에 살풀이하듯 마음을 담아냈다. 택배 박스 뜯다가 가출하고, 바지락 된장찌개 때문에 폭풍 오열한 날들. 너무나 사소해 어디 가서 말도 못 했던 이야기들. 12평 아파트에서 열심히도 지지고 볶은 순간들….
추천기사
관련태그: 예스24, 채널예스, 카드뉴스, 추천도서, 도서MD, 데이트가 피곤해 결혼했더니, 고아성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김수정> 저13,500원(10% + 5%)
배우 고아성, 영화감독 홍지영 추천! “결혼은 희로애락이 짙어지는 일. 더없이 사랑스럽다가도, 한순간 부아가 치미는 일.” 인스타그램에는 못 올리는, 신혼부부의 진짜 속사정! 왜 인스타그램에는 부부싸움 이야기가 없는 걸까? 나만 속이 좁아서 이렇게 힘든 걸까? 남편의 이불 뒤척이는 소리가 싫은 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