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어른의 시간이 시작된다] 더 따뜻하고 다정해진 위로의 문장들
『곧, 어른의 시간이 시작된다』
작가가 이 책에서 들려주는, 젊은 시절 끝없이 마주했던 인생의 여러 오답들을 통해, 허황된 것이 아니라 지금 할 수 있는 것들을 기꺼이 고민하고 우리의 인생을 조금 더 행복한 쪽으로 데려가는 것들을 기꺼이 선택하는 삶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을 것이다. (2021.05.31)
2012년에 출간된 『곧, 어른의 시간이 시작된다』가 10년 만에 다시 독자들을 만난다. 나무의철학에서 출간한 『곧, 어른의 시간이 시작된다』는 남들은 빛나는 성공이라 부르는 참담한 실패를 수없이 겪은 백영옥 작가가 이십 대와 삼십 대 시절 삶의 다양한 이면을 경험하며 써내려간, 따뜻하고 다정한 위로의 문장들이다.
꿈이 꼭 이루어지는 것은 아니며, 꿈이 이루어진다고 반드시 행복해지는 것도 아니다. 사람을 가장 힘들게 하는 것은 한때 눈부시게 빛나는 재능이다. ‘인생은 멀리서 보면 희극’이라는 건 청춘이 할 수 있는 말이 아니다……. 작가가 이 책에서 들려주는, 젊은 시절 끝없이 마주했던 인생의 여러 오답들을 통해, 허황된 것이 아니라 지금 할 수 있는 것들을 기꺼이 고민하고 우리의 인생을 조금 더 행복한 쪽으로 데려가는 것들을 기꺼이 선택하는 삶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을 것이다.
추천기사
관련태그: 예스24, 채널예스, 카드뉴스, 곧, 어른의 시간이 시작된다, 백영옥 저자, 추천도서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백영옥> 저13,500원(10% + 5%)
『빨강머리 앤이 하는 말』 이후 5년 35만 독자들의 뜨거운 요청이 불러온 10년 만의 재출간! 우리가 사랑하는 작가 백영옥이 전하는 더 따뜻하고 다정해진 위로의 문장들 2012년에 출간된 『곧, 어른의 시간이 시작된다』가 10년 만에 다시 독자들을 만난다. 나무의철학에서 출간한 『곧, 어른의 ..
<백영옥> 저12,000원(0% + 5%)
“이제야 알 것 같다. 지금은 조금도 중요하지 않은 것들이삶의 어느 때는 너무 커 보이기도 한다는 걸.” 5년 전,『빨강머리 앤이 하는 말』을 통해 35만 ‘어른이’들의 마음속에 빨강머리 앤과 나눈 어린 시절 추억을 되새기게 했던 백영옥 작가. 그가 2012년 출간한 『곧, 어른의 시간이 시작된다』를 10년에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