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꽤 괜찮은 사람입니다] 매일 실패해도 괜찮다!
『나는 꽤 괜찮은 사람입니다』
‘특별한 재능 없는 그저 그런 사람’이라고 스스로를 평가하는 당신뿐만 아니라, 근처에도 못 갈 만큼 큰 위업을 달성한 사람도 실은 당신과 같은 ‘무능하고 기껏해야 평균 정도’의 사람이라고 저자는 말한다. (2020. 03. 27)
자신감은 자기 자신을 좋아하는 감정인 자존감, 그리고 자신에게 목표를 달성할 능력이 있다고 믿는 신념인 자기 효능감과 긴밀히 연결된다. 자기 자신을 좋아하고 자기 안에 충분한 능력이 있음을 믿을 때, 자신감과 자존감과 자기 효능감의 선순환을 통해 ‘성공’할 수밖에 없는 인격의 바탕이 만들어진다는 것이다.
나는 꽤 괜찮은 사람입니다
브라이언 트레이시 저/김유미 역 | 포레스트북스
신체를 훈련하듯 자신감을 훈련하여 의식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성공하는 마음 자세’를 지닐 수 있는 실전적인 방법이 자세히 소개되어 있다.
관련태그: 나는 꽤 괜찮은 사람입니다, 실패, 특별한 재능 , 가능성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브라이언 트레이시> 저/<김유미> 역13,500원(10% + 5%)
“내가 흘린 땀만큼 내 자신감이다!” 성공에 관한 가장 정직한 조언 왜 누군가는 자신의 꿈을 이루며 승승장구하고, 누군가는 열심히 노력해도 뒤처지거나 제자리만 겨우 유지한 채 근근이 살아가는가? 무엇이 엇비슷해 보이는 사람들의 인생 항로를 성공과 실패로 극명하게 가르는가? 일명 ‘성공을 가장 잘 아는 사람..
<브라이언 트레이시> 저/<김유미> 역10,500원(0% + 5%)
“왜 그토록 자신 없어 하는가?” 우리는 가능성에 비하면 늘 반만 깨어 있다 ‘특별한 재능 없는 그저 그런 사람’이라고 스스로를 평가하는 당신뿐만 아니라, 근처에도 못 갈 만큼 큰 위업을 달성한 사람도 실은 당신과 같은 ‘무능하고 기껏해야 평균 정도’의 사람이라고 저자는 말한다. 똑같이 평범한 사람인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