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당하게 말하고 확실하게 설득하는 기술] 사람들 앞에만 서면 염소가 될까
말하기만 잘해도 당신의 인생이 달라진다!
일대일로는 말을 잘하다가도, 막상 중요한 회의나 프레젠테이션 자리에서는 목소리가 염소처럼 떨리고, 입에서 생각했던 것과 다른 말이 튀어나오는 경험이 한번쯤은 있을 것이다. (2019. 11. 06)
여러 사람 앞에서 말하는 ‘발표 능력’은 중요한 업무 기술이다. 주어진 일은 잘하지만 이를 말로 전달하지 못하고 늘 우물쭈물하는 A와, 업무 능력 자체는 평범하지만 중요한 회의 때마다 자신의 업무 내용과 의견을 명확히 설명하는 B가 있다면 주위에서 인정받는 사람은 B가 될 것이다. 이토록 중요한 발표 능력, 어떻게 키울 수 있을까? 발표 능력을 인정받은 마이크로소프트 최우수 사원이 당신에게 발표 능력을 단숨에 향상시키는 노하우를 전수한다!
발표를 듣는 사람의 심리에 초점을 맞춰 ‘듣는 사람을 프로파일링하라’, ‘답변이 예상되는 질문을 던져라’, ‘일반적인 상식을 부정하라’ 등의 다양한 실전 노하우를 전수한다. 저자의 노하우를 하나씩 따라 하다 보면 평소 말을 잘하는 사람이 아니어도, 누구나 듣는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고 행동하게 만드는 ‘진짜 말하기’ 방법을 익힐 수 있을 것이다.
당당하게 말하고 확실하게 설득하는 기술사와 마도카 저/나지윤 역 | 길벗
이토록 중요한 발표 능력, 어떻게 키울 수 있을까? 발표 능력을 인정받은 마이크로소프트 최우수 사원이 당신에게 발표 능력을 단숨에 향상시키는 노하우를 전수한다! ‘진짜 말하기’ 방법을 익힐 수 있을 것이다.
관련태그: 당당하게 말하고 확실하게 설득하는 기술 , 발표, 진짜 말하기, 기승전결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사와 마도카> 저/<나지윤> 역12,420원(10% + 5%)
“듣는 사람이 행동하게 만들어야 진짜 말하기다!” 마이크로소프트 최우수 사원이 알려주는 상대의 마음을 움직이는 발표법 사람들 앞에서 말할 때, 6가지만 기억하면 당신의 비즈니스 인생이 완전히 달라진다! 일대일로는 말을 잘하다가도, 막상 중요한 회의나 프레젠테이션 자리에서는 목소리가 염소처럼 떨리고, 입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