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쨌거나 잘 살고 싶다면] 어쩌다 결혼해버린 남과 여를 위한
남편이 아내에게, 아내가 남편에게 권하는
사랑해서 결혼했다면, 이왕 부부가 되었다면 함께 잘사는 것이 모두가 원하는 방향 아닐까? (2019. 04. 15)
온라인 채널의 특성 상 내용을 짧고 간결하게 마무리해야 했던 아쉬움을 깊이 있는 내용으로 보완한 것이 『어쨌거나 잘살고 싶다면 신디의 결혼 수업』 의 특징이다. 서로의 감정을 헤아리는 법, 소통에 필요한 기술들, 부부의 성인애착 유형 등 행복하고 안정적인 결혼생활을 위해 꼭 읽어두면 좋을 지식들을 총망라했으며, 서로의 마음을 객관적으로 확인해볼 수 있도록 다양한 체크리스트를 수록했다. 결혼생활과 부부관계에 대한 입문서인 동시에 아주 실용적인 워크북이다. 사랑해서 결혼했다면, 이왕 부부가 되었다면 함께 잘사는 것이 모두가 원하는 방향 아닐까? 신디의 진정성 있는 이야기가 커플들에게 흔들리지 않는 지혜와 긍정의 힘을 함께 건넬 것이다.
어쨌거나 잘살고 싶다면 신디의 결혼 수업신디 저 | 더퀘스트
이마고 부부치료와 정서중심 부부치료, 그리고 부부상담치료의 세계적인 권위자인 존 가트맨의 이론을 일상에 필요한 부분만 골라서 이해하기 쉽게 설명한다.
관련태그: 어쨌거나 잘살고 싶다면 신디의 결혼 수업, 결혼, 부부관계, 남과여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신디> 저13,500원(10% + 1%)
인기절정 네이버포스트 [신디스쿨]의 ‘부부관계 스터디’가 책으로 행복한 관계를 위한 부부의 첫 심리 공부 네이버포스트 [신디스쿨]의 ‘부부관계 스터디’, 조회수 28만 건에 댓글이 500개씩 달리며 팔로워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는 인기 시리즈다. 실제 결혼생활에 도움 되는 심리학 콘텐츠를 핵심만 쏙쏙 알려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