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률100배 손정의 활기찬 업무력] 대한민국 직장인 서바이벌 매뉴얼
어이쿠 그렇구나! 이렇게 일하는 거였구나
혹시 업무일지 왜 쓰는지 모르겠다고 생각하고 있습니까? (2019. 04. 04)
『능률100배 손정의 활기찬 업무력』 은 회사가 개인에게 어떤 의미를 갖는지 선명하게 보여줍니다. 재력가가 아니라면 누구라도 회사를 다녀야 하고, 창업을 하려해도 남보다 뛰어난 무언가가 있어야 하는데 그게 회사 안에 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이왕 직장생활 해야 하는 거 제대로 해보자고. 열심히 일하는 게 회사에 돈 벌어주는 게 아니라 결국 자기 자신의 발전을 위한 것임을 알려줍니다. 마음 하나만 바꾸면 됩니다. ‘내 일의 주인은 나다.’
주어진 일 처리하기에도 바쁘다면서 자기계발과 업무력 향상을 위해 시간을 내기 어렵다고 말하는 직장인은 꼭 보셔야 합니다. 자신의 직무를 업무력 분석 방법으로 살펴보면, 지금까지 일의 개념을 잘못 이해하고 있었음을 알게 됩니다. 업무력은 결국 일의 시작과 끝이 무엇인지 분명하게 아는 데서 시작합니다. 정확하게 나와 내 일의 의미를 돌아보고자 마음먹었다면 그때부터 시작입니다.
능률100배 손정의 활기찬 업무력손정 저 | 물병자리
직장인으로서의 내가 지금 서 있는 자리를 큰 그림으로 살피고, 내가 하는 일이 정확하게 어떤 의미를 지니는지 확인하고, 본인이 나아갈 방향을 정해야 한다고 말한다.
관련태그: 능률100배 손정의 활기찬 업무력, 직장인, 메뉴얼, 4차산업시대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손정> 저14,220원(10% + 5%)
4차산업시대로 접어들면서 사회변화 속도는 누구도 예측할 수 없을 정도로 빨라지고, 불투명한 미래에 대한 불안감은 어느새 직장인들에겐 만성적으로 작동하고 있다. 이런 사회라면 뜻밖의 기회가 있을지도 모른다며 회사를 나와 독립하면 답이 있을까 고민하는 직장인도 늘고 있다. 저자는 이런 불투명한 미래와 답답한 현실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