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의 똥한자] 한자가 술술 외워지는 비법
똥 선생님이 제안하는 효과적인 한자 공부 방법
똥은 “똥!” 하고 말만 해도 웃음이 나는 마법 같은 말입니다. (2019. 03. 25)
한자 공부는 교과 과정에서 필수는 아닙니다. 하지만 한자나 한자어를 알면 우리 생활 전반에 자리 잡고 있는 어휘들을 보다 풍부하게 이해할 수 있어요. 『마법의 똥 한자』 는 한자를 꼭 외워야 한다거나 급수 시험 준비를 반드시 해야 한다고 강요하지 않습니다. 재밌는 ‘똥 문장’을 보고 깔깔 웃으며 어떤 한자가 어떻게 쓰이는지 알아 가다 보면, 입에서도 한자 어휘가 술술 나올 거예요. “즐거운 공부란 바로 이런 것이다!”를 확실히 경험하게 될 겁니다.
마법의 똥한자후루야 유사쿠글 | 예림당
한자 공부는 교과 과정에서 필수는 아닙니다. 하지만 한자나 한자어를 알면 우리 생활 전반에 자리 잡고 있는 어휘들을 보다 풍부하게 이해할 수 있어요.
관련태그: 마법의 똥한자, 한자공부, 교과 과정, 즐거운 공부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후루야 유사쿠>글7,650원(10% + 5%)
“一등 상품으로 똥을 받아 가는 길이야. 二층에서 똥이 뚝 떨어졌어. 꽃 피는 三월에 우리, 똥 가지고 만나자. ” 똥은 “똥!” 하고 말만 해도 웃음이 나는 마법 같은 말입니다. 이 웃음 가득한 똥이 한자와 만난다면. 지금껏 어렵다고 생각했던 한자 공부가 재밌고 특별하게 느껴질 거예요. 실제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