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불안해서 밤을 잊은 그대에게] 마음과 싸우지 마세요

꿀잠 같은 인생을 위한 하루 10분 셀프 테라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우울증, 불면증, 공황장애, 콤플렉스, 불안장애 등 심리적 불안문제로 고통을 받는 사람들이 많다. (2018. 12. 19)

ㅋㅏㄷㅡㄴㅠㅅㅡ-1.jpg

 

ㅋㅏㄷㅡㄴㅠㅅㅡ-2.jpg

 

ㅋㅏㄷㅡㄴㅠㅅㅡ-3.jpg

 

ㅋㅏㄷㅡㄴㅠㅅㅡ-4.jpg

 

ㅋㅏㄷㅡㄴㅠㅅㅡ-5.jpg

 

ㅋㅏㄷㅡㄴㅠㅅㅡ-6.jpg

 

ㅋㅏㄷㅡㄴㅠㅅㅡ-7.jpg

 

ㅋㅏㄷㅡㄴㅠㅅㅡ-8.jpg

 

ㅋㅏㄷㅡㄴㅠㅅㅡ-9.jpg

 

ㅋㅏㄷㅡㄴㅠㅅㅡ-10.jpg

 

ㅋㅏㄷㅡㄴㅠㅅㅡ-11.jpg

 

ㅋㅏㄷㅡㄴㅠㅅㅡ-12.jpg

 

ㅋㅏㄷㅡㄴㅠㅅㅡ-13.jpg

 

ㅋㅏㄷㅡㄴㅠㅅㅡ-14.jpg

 

ㅋㅏㄷㅡㄴㅠㅅㅡ-15.jpg

 

 

 

 

 

 

 

우울증, 불면증, 공황장애, 콤플렉스, 불안장애 등 심리적 불안문제로 고통을 받는 사람들이 많다. 연예인만의 문제가 아니다. 통계에 따르면, 우리나라 전체인구의 1.5~3%가 공황장애를 겪고 있고, 20대에서 40대 여성 중 출산 후 30%가 우울증으로 인해 자살충동을 느낀다고 한다. 심리적 불안 때문에 일어난 사건사고도 매일 뉴스에 오르내린다. 병증이나 장애가 아니더라도 편한 마음으로 잠들기 어려운 사람들이 적지 않다. 개개인의 삶에서뿐 아니라 사회적으로도 결코 간과할 수 없는 불안문제, 어떻게 해야 해결할 수 있을까?

 

『불안해서 밤을 잊은 그대에게』 는 불안문제의 여러 해법 가운데 수용전념치료에 기반하여 누구나 손쉽게 따라 해볼 수 있는 52가지 방법을 소개한다. 뉴욕주립대와 채프먼대학교에서 심리학 교수로 있으면서 수용전념치료를 통한 심리치유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두 저자가 당신이 불안한 진짜 이유, 왜 피할 수 없는지, 어떻게 해야 쓸데없는 걱정과 이유 모를 불안에서 벗어날 수 있는지를 알려준다.


 

 

불안해서 밤을 잊은 그대에게존 P. 포사이스, 게오르크 H. 에이퍼트 저/서종민 역 | 생각의서재
생각하고, 쓰고, 행동하다 보면 더 이상 불안은 싸워야 할 대상이 아니라 자신의 일부로 인식하게 되고, 불안과 함께하는 자신을 연민과 친절의 자세로 대하게 된다.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불안해서 밤을 잊은 그대에게

<존 P. 포사이스>,<게오르크 H. 에이퍼트> 공저/<서종민> 역12,600원(10% + 5%)

오늘밤도 꼬박 지새운 당신, “마음과 싸우지 마세요, 이제는 놓아주세요” 꿀잠 같은 인생을 위한 하루 10분 셀프 테라피 우울증, 불면증, 공황장애, 콤플렉스, 불안장애 등 심리적 불안문제로 고통을 받는 사람들이 많다. 연예인만의 문제가 아니다. 통계에 따르면, 우리나라 전체인구의 1.5~3%가 공..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일하는 사람의 섬세한 ‘감각’ 탐구

매거진발행인 조수용의 첫 단독 저서. 지난 32년간 디자인과 브랜드 크레이에이티브로서 감각이 좋은 사람이라는 평판을 받았지만, 최선의 결정을 위해 어떤 태도와 마음가짐으로 움직였는지 그 이면을 담아냈다. 본질로 돌아가는 감각의 핵심에 대한 통찰은 일하는 사람들에게 큰 귀감이 된다.

어른들도 산타의 사랑이 필요해!

평범한 일상의 순간들을 따스하게 그리는 김져니 작가의 첫 그림책. 겨울이 되면 바빠지는 썸머. 올해는 특별히 어른들을 위한 산타가 되기로 한다. 과연 선물을 받게 되는 어른은 누구일까? 크리스마스를 손꼽아 기다리는 아이들과 크리스마스를 잊고 지냈던 어른들 모두에게 선물 같은 책이다.

문장 고수가 꿰뚫은 한국 사회

시인이자 언론인이자 평전 작가인 김택근이 바라본 대한민국. 갈등과 모순이 중첩된 대한민국 사회를 쾌도난마의 문장으로 베었다. 강수연, 김대중, 김민기, 김영삼, 김지하 등 한국 근현대사 인물과 사건을 돌아보며 우리가 어디에 있는지, 어디로 나아가야 할지를 사색한다.

2023년 부커상 수상 소설

전제주의에 휩쓸려버린 아일랜드. 평범한 일상을 살아오던 아일리시의 가족에게 큰 시련이 찾아온다. 교원노조 활동을 한 남편 래리의 실종, 아들의 반군 활동, 방황하고 있는 막내 등 아일리시의 삶은 점차 깊은 구렁텅이에 빠지게 된다. 현재 전 세계의 위기를 그대로 소설로 표현한, 예언 같은 작품.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