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15분 아빠 놀이터] 아이에게 ‘좋은 아빠’를 선물하는
몰라서 못하는 아빠육아, 왜 ‘아빠놀이터’일까요
실제로 설문조사에 응답한 52%가 육아의 어려움으로 아이와 어떻게 놀아야 하는지 모른다고 답했다. (2018. 09. 10)
실제로 설문조사에 응답한 52%가 육아의 어려움으로 아이와 어떻게 놀아야 하는지 모른다고 답했다. 무엇보다 대한민국 아빠들은 바쁘고 또 바쁩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기존 육아 서비스는 엄마에게만 초점이 맞춰져 있다. 육아 참여는 당연시되지만 가정을 돌보기 위해서 정시 퇴근하는 것은 당연시되지 않는 사회 속에서 고군분투하는 아빠들을 위해 만들었다. 아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은 마음은 있는데, 놀아줄 방법을 모르고, 비싸지만 아이가 금방 싫증을 내는 장난감과 아빠의 현실과는 동떨어진 복잡한 육아 매뉴얼로 고민이셨나요? 하지만 ‘아빠놀이터’는 다릅니다. 퇴근 후 특별한 준비 없이, 아빠와 아이만 있으면 할 수 있는 간단한 놀이가 담겨 있다.
『하루 15분 아빠놀이터』 에서는 3~10세를 대상으로 우리 아이에게 가장 중요한 7년 동안에 할 수 있는 놀이가 주를 이룬다. 특히 집이나 우리 주변에 있는 마트, 공원, 욕실, 거실, 차 안 등에서 쉽게 할 수 있는 놀이들을 엄선했다. 이제 선택은 아빠들에게 달려있습니다. 아이를 훌륭하게 키우기 위해 다음 장을 넘기든지, 아니면 책을 덮고 소파에 누워 TV 리모컨을 잡을 것인지 말입니다. 하지만 책을 읽기 시작하는 순간, 우리 주위의 일상이 환상적인 아빠놀이터로 변하는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하루 15분 아빠놀이터유종선 저 | 스마트비즈니스
3~10세를 대상으로 우리 아이에게 가장 중요한 7년 동안에 할 수 있는 놀이가 주를 이룬다. 특히 집이나 우리 주변에 있는 마트, 공원, 욕실, 거실, 차 안 등에서 쉽게 할 수 있는 놀이들을 엄선했다.
관련태그: 아이, 아빠, 신나는 추억, 하루 15분 아빠 놀이터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김태호> 글,그림13,500원(10% + 5%)
아이들은 엄마와 많은 시간을 함께 하지만 일에 바쁜 아빠와는 함께 노는 것 자체도 이벤트다. 아빠 팔에 대롱대롱 매달려 철봉놀이도 하고 싶고 배에 올라타 뛰면 신나는 덤블링도 된다. 아이들은 어떤 놀이기구보다 재미있고 신나는 아빠와의 시간을 애타게 기다린다. 이 책은 아빠가 퇴근하고 돌아오기만을 기다리는 아이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