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소녀 신선] 천년 도력의 신선이 되다

신선이 된 소녀, 성질 더러운 이무기를 만나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수능을 며칠 앞둔 고3 수험생 하버들은 밤늦은 귀갓길에 우연히 도깨비를 만나 무릉도원으로 끌려간다. (2018. 08. 08)

소녀신선_카드뉴스-01.jpg

 

소녀신선_카드뉴스-02.jpg

 

소녀신선_카드뉴스-03.jpg

 

소녀신선_카드뉴스-04.jpg

 

소녀신선_카드뉴스-05.jpg

 

소녀신선_카드뉴스-06.jpg

 

소녀신선_카드뉴스-07.jpg

 

 

 

 

 

졸지에 고3 수험생에서 천년 도력의 신선이 된 버들. 고난에 빠진 중생들을 구제하는 것이 신선에게 주어진 임무이지만 버들은 그저 평범한 생활을 바라며 회피한다. 그러던 어느 날 너구리들의 간계로 여우구슬을 빼앗긴 구미호가 버들을 찾아와 도움을 청한다. 여우구슬에 눈이 먼 버들은 여우를 돕기로 결심하고 마침내 신선으로서 첫번째 임무에 나선다. 여우구슬을 두고 너구리들과 치열한 대결을 펼치는 버들과 무릉도원의 영물들! 그러나 봉인에서 벗어나려는 꽝철의 계략에 빠져 그만 위기에 몰리고 마는데…


『소녀 신선』 을 이야기하면서 개성과 매력이 넘치는 캐릭터들을 빠뜨릴 수 없다. 평범한 고3 수험생에서 졸지에 천년 도력의 신선이 되어버린 버들과 500년 동안 술독에 갇혀 있다 깨어난 성질 사나운 이무기 꽝철, 자상하고 세련된 신선의 수행원 청학, 귀여운 강아지 모습과 거대화를 오가는 영물 삼목 등 설화 속 존재들에게 현대미를 덧입혀 탄생시킨 캐릭터들은 이 만화가 지닌 매력의 핵심 축이다. 이야기가 전개될수록 각 캐릭터의 매력과 조합 간 시너지가 폭발하며 작품뿐만 아니라 각 캐릭터의 팬을 자처하는 독자들이 늘어나는 중이다.

 

 


 

 

소녀 신선 少女神仙 1효미 글그림 | 애니북스
어느 날 너구리들의 간계로 여우구슬을 빼앗긴 구미호가 버들을 찾아와 도움을 청한다. 여우구슬에 눈이 먼 버들은 여우를 돕기로 결심하고 마침내 신선으로서 첫번째 임무에 나선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소녀 신선 少女神仙 1

<효미> 글,그림12,150원(10% + 5%)

수능을 며칠 앞둔 고3 수험생 하버들은 밤늦은 귀갓길에 우연히 도깨비를 만나 무릉도원으로 끌려간다. 도망치던 버들은 실수로 그만 이무기 ‘꽝철’의 봉인을 풀어버리고, 그곳의 신선으로부터 다음 신선이 되라는 명을 받는데…?! 졸지에 고3 수험생에서 천년 도력의 신선이 된 버들. 고난에 빠진 중생들을 구제하는 ..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산업의 흐름으로 반도체 읽기!

『현명한 반도체 투자』 우황제 저자의 신간. 반도체 산업 전문가이며 실전 투자가인 저자의 풍부한 산업 지식을 담아냈다. 다양한 용도로 쓰이는 반도체를 각 산업들의 흐름 속에서 읽어낸다.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산업별 분석과 기업의 투자 포인트로 기회를 만들어 보자.

가장 알맞은 시절에 전하는 행복 안부

기억하기 위해 기록하는 사람, 작가 김신지의 에세이. 지금 이 순간에 느낄 수 있는 작은 기쁨들, ‘제철 행복’에 관한 이야기를 전한다. 1년을 24절기에 맞추며 눈앞의 행복을 마주해보자. 그리고 행복의 순간을 하나씩 늘려보자. 제철의 모습을 놓치지 않는 것만으로도 행복은 우리 곁에 머무를 것이다.

2024년 런던국제도서전 화제작

실존하는 편지 가게 ‘글월’을 배경으로 한 힐링 소설. 사기를 당한 언니 때문에 꿈을 포기한 주인공. 편지 가게에서 점원으로 일하며, 모르는 이와 편지를 교환하는 펜팔 서비스를 통해 자신도 모르게 성장해나간다. 진실한 마음으로 쓴 편지가 주는 힘을 다시금 일깨워주는 소설.

나를 지키는 건 결국 나 자신

삶에서 가장 중요한 건 무엇일까? 물질적 부나 명예는 두 번째다. 첫째는 나 자신. 불확실한 세상에서 심리학은 나를 지키는 가장 확실한 무기다. 요즘 대세 심리학자 신고은이 돈, 일, 관계, 사랑에서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을 위해 따뜻한 책 한 권을 펴냈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