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이 알려주지 않는 투자의 법칙] 돈의 흐름이 보이는 투자
학교에서도 사회에서도 배우지 못한 ‘투자의 법칙’
어떤 주식이 뜰 예정이니 당장 사두라고 ‘찍어주는’ 책은 아니다. 어떤 부동산이 뜬다든가, 어떤 펀드가 좋다는 정보는 쏟아지며, 요즘은 비트코인이나 블록체인 같은 새로운 정보들도 혼란을 가중한다. (2018. 04. 10)
평균 수명은 점점 늘어나는데 경제 전망은 불확실한 현실 속에서는 미래가 두려울 수밖에 없다. 길어진 인생을 돈 걱정 없이 지내려면 나의 자산을 어떻게 굴려야 할까? 세계 금융의 중심지인 월스트리트에서 15년 동안 6조 원이 넘는 자금을 굴렸으며 삼성헤지자산운용, 한국은행 외자운용원, 한국 공무원연금에 자문하는 등 현재 한국 금융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투자 전문가 영주 닐슨은 이런 고민을 하는 일반 투자자들에게 어떤 투자를 권할까. 자신의 모든 자산을 가장 뜨는 곳에 ‘몰빵’하여 큰 위험을 감수하고 대박을 내는 투자? 아니다. 겉보기에는 ‘그저 그런’, 그러나 시간이 흐를수록 단단해지는 장기 투자다. 길게 보고 멀리 갈수록 달라진 수익률로 보상 받는 현명한 장기 투자를 위해 꼭 알아야 할 투자의 법칙들을 『그들이 알려주지 않는 투자의 법칙』 에 담았다.
그들이 알려주지 않는 투자의 법칙영주 닐슨 저 | 위즈덤하우스
자신의 모든 자산을 가장 뜨는 곳에 ‘몰빵’하여 큰 위험을 감수하고 대박을 내는 투자? 아니다. 겉보기에는 ‘그저 그런’, 그러나 시간이 흐를수록 단단해지는 장기 투자다.
관련태그: 그들이 알려주지 않는 투자의 법칙, 투자, 돈의 흐름, 재테크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영주 닐슨> 저17,820원(10% + 5%)
인생은 길고 경제 성장은 느린 시대, 투자는 선택이 아닌 필수 어려운 단기 투자보다 꾸준한 장기 투자의 안목을 갖추라 평균 수명은 점점 늘어나는데 경제 전망은 불확실한 현실 속에서는 미래가 두려울 수밖에 없다. 길어진 인생을 돈 걱정 없이 지내려면 나의 자산을 어떻게 굴려야 할까? 세계 금융..
<영주 닐슨> 저13,860원(0% + 5%)
학교에서도 사회에서도 배우지 못한 ‘투자의 법칙’ 고스톱으로 배우는 투자의 법칙부터 금융상품의 원리, 포트폴리오 구성까지 이 책은 올해 어떤 주식이 뜰 예정이니 당장 사두라고 ‘찍어주는’ 책은 아니다. 어떤 부동산이 뜬다든가, 어떤 펀드가 좋다는 정보는 쏟아지며, 요즘은 비트코인이나 블록체인 같은 새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