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 좀 하고 말해줄래?] 항상 이기는 사람들의 워딩 파워 기술
항상 이기는 사람들은 말부터 다르다
상대방에게 “생각 좀 하고 말해줄래?”라고 해본 적이 누구나 있을 것이다. 일상부터 사회 각 분야에 이르기까지 커뮤니케이션이 가장 기본인 ‘말’이 중요하지 않는 곳이 없으나, ‘제대로’ ‘잘’ 말하는 사람이 드물다. 사정은 글도 마찬가지다. (2018. 03. 22)
상대방에게 “생각 좀 하고 말해줄래?”라고 해본 적이 누구나 있을 것이다. 일상부터 사회 각 분야에 이르기까지 커뮤니케이션이 가장 기본인 ‘말’이 중요하지 않는 곳이 없으나, ‘제대로’ ‘잘’ 말하는 사람이 드물다. 사정은 글도 마찬가지다. 이 같은 차별화된 말과 글의 힘에 주목한 책이 바로 『생각 좀 하고 말해줄래?』 다. 저자는 제일기획과 KT&G에서 광고와 마케팅 분야를 아우른 커뮤니케이션 전문가이자 문화브랜딩 회사 대표, 춘천마임축제 총감독이다. 풍부한 마케팅 성공 사례와 인문적 배경지식을 바탕으로 이 책에 ‘워딩 파워(Wording Power, 言力)’와 ‘생각력’이라는 개념을 담아냈다. 그리고 두 개념을 구체화하는 방법을 각각 7가지 유형, 5가지 유형으로 상세하게 안내했다. 무척 참신한 내용인 데다가, 카카오부터 배달의 민족, 에어비앤비, 오바마, 반전 시인 하상욱까지 성공한 기업과 인물의 예들이 적재적소에 등장해 쉽고 재밌게 읽힌다. 『생각 좀 하고 말해줄래?』 을 읽고 ‘말의 힘’을 깨닫고 그 효과를 톡톡히 보았다는 석종훈 중소벤처기업부 창업벤처혁신실장의 말처럼, 차별화된 말과 글의 힘을 일상과 사회생활에서 발휘하고 싶다면 이 책으로 실력을 갈고닦을 것을 강력 추천한다.
생각 좀 하고 말해줄래?황인선 저 | 별글
무척 참신한 내용인 데다가, 카카오부터 배달의 민족, 에어비앤비, 오바마, 반전 시인 하상욱까지 성공한 기업과 인물의 예들이 적재적소에 등장해 쉽고 재밌게 읽힌다.
관련태그: 생각 좀 하고 말해줄래?, 워딩 파워, 말하기, 커뮤니케이션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황인선> 저12,600원(10% + 5%)
석종훈 중소벤처기업부 창업벤처혁신실장, 전(前) 다음커뮤니케이션 대표 강력추천 25년 경력 커뮤니케이션 전문가에게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 말하기! “항상 이기는 사람들은 말부터 다르다” 상대방에게 “생각 좀 하고 말해줄래?”라고 해본 적이 누구나 있을 것이다. 일상부터 사회 각 분야에 이르기까지 커뮤니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