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왜 작은 일에도 상처받을까] 괜찮은 척하지 마라
관계에 서툰 사람들을 위한 심리 처방 『나는 왜 작은 일에도 상처받을까』
저자는 삶을 변화시키는 데에는 무엇보다 자기 자신을 아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한다.
『나는 왜 작은 일에도 상처받을까』는 30만 독자의 마음을 보듬어준 심리상담가인 저자 다장쥔궈가 10여 년간의 상담 경험을 토대로 쓴 책이다. 저자는 삶을 변화시키는 데에는 무엇보다 자기 자신을 아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한다. 내가 어떤 사람인지 진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모르기 때문에 주위에 휘둘리고 상황에 휩쓸리며 상처받는다는 것이다.
이 책은 다양한 관계와 상황에 처한 우리 주변의 이야기들을 통해 진짜 자신을 마주하는 길로 독자를 안내한다. 나아가 타인을 배려하느라 상황을 고려하느라 미처 보듬지 못했던 마음의 상처를 스스로 치유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다. 누구를 만나든, 어떤 상황에 처하든 자신의 원하는 바를 분명히 하고 있는 그대로의 자기 모습으로 행복해지는 방법을 깨닫게 해준다.
관련태그: 나는 왜 작은 일에도 상처받을까, 관계, 심리학, 상처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다장쥔궈> 저/<오수현> 역13,050원(10% + 5%)
“남을 배려하느라 괜찮은 척하지는 마라!” 30만 독자의 마음을 보듬어준 심리상담가가 전하는 타인에 휘둘리지 않고 온전히 나다운 삶을 시작하는 법! “이 책을 읽은 그 날, 대성통곡했다!” “수술 집도의의 메스처럼 상처받은 내 마음을 정확히 도려내주었다!” “내가 좋아하는 방식으로 평온하게 살 수..